겨울의 낭만이 물씬 느껴졌던 제주여행을 시작하며..
역시나 다녀온지 한달이 다되가도록 포스팅을 안하고,
또 이때는 핀과 함께 어디를 가본것이 처음인지라. 사진도 많이 안찍고.. (사실 핀 사진은 많이 찍었지만.. ㅋㅋ)
그래도 핀과 함께한 추억이기 때문에.. 사진이 얼마 없더라도.. 이렇게 남겨놓을려구요.
ㅁ 남찐은 핀을 데리고 왜 제주도로 간것일까?
이유는 간단했어요. 핀이 동네친구들이랑 송년회 한다고 미리 이야기한 금요일을 2일 앞둔 수요일 저녁.
핀과 금요일에도 놀고 싶고, 그 주 주말에도 신나게 놀고 싶은데. 나 버리고 친구들이랑 송년회를 간다고 하니까.
급 삐짐이 올라와서.. ㅋㅋㅋ 그냥 제주도로 납치를 감행했지요.
핀에게 제주도 가자. 고 하니까, 그 주에 선약이 있는데 어떻게 친구들 속이고 놀러가냐며 -_-;;
반대의사를 표명했지만.
남찐은 의지의 한국인이기 때문에. 핀을 제주도로 납치하는데 성공했답니다. ^^
(남찐과 핀이 타고갔던 아시아나항공 비행기)
그래서 비행 후기나 렌트 후기는 어디있는데? 호텔 후기는 어디 있고?
비행기는 남찐과 핀이 같이 퇴근하고 갔었기 때문에. 작년 7월에 갈때 탔었던 아시아나항공 비행기를 그대로 탔습니다.
그리하야.. 사실 비행후기라고 할것도 없어요. ㅋㅋ -_-;
거기다가 렌트카도 똑같이 AJ렌트에서 렌트를 했구요.
너무 궁금하신분들은.. 예전에 남찐이 올렸던 포스팅을 그대로 보시면 됩니다.
* 아시아나 OZ8959편 타고 김포공항 -> 제주공항 비행 후기!! (http://lovelyce.tistory.com/215)
* 제주 렌트카 추천!! 제주AJ렌터카 레이 LPG 렌트 후기!! (레아 바이퓨얼 렌트 후기) (http://lovelyce.tistory.com/213)
다만 AJ렌터카에서 렌트하는 시스템이 달라진것이,
예전에는 스마트체크인을 하나 안하나 똑같이 AJ렌트카 사무실에 가서 약관에 싸인하고 이랬는데.
얼마전부터 시스템이 바껴서.. 스마트폰으로 사전에 체크인을 하면.. 사무실에 안들리고 제주도에 도착할때쯤
바로 문자가 옵니다. 몇번 주차장에 몇번 번호판 차량을 이용하라고...
그대로 가서 차문 열고 시동 걸고... 렌트카 입구 앞에서 약관에 서명하고 차 끌고 나오면 되서 많이 편하더라구요~~ 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정말 포스팅 2개 더 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핀에게 정신 팔려서 사고 날뻔 하기도 했던. 남찐과 핀의 좌충우돌 제주여행기.
비록 사진은 몇장 없고.. 가본곳도 몇장 없지만..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