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ES] 원활한 사용을 위해 기기연결을 해제하여 재부팅 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메세지 대처법!!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19:42 남찐의 f(x)

이거 젤리빈 업데이트 할때 쯤 작성했었던 포스팅인데.

아무래도 내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kies 관련해서 들어오는 사람들도 꽤 있는것 같아서,

옮겨적어둠.. ㅋㅋㅋ

 

갤럭시s2 젤리빈 업데이트 하고 나서

기계 공장초기화 하고 연락처랑 사진들 다 복구 시키려고

 

 

 

kies 에서 복구 시키려고 하니까.

 

"원활한 사용을 위해 기기연결을 해제하여 재부팅 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라는 메세지가 나와서

멘탈 붕괴되고 김구 나라 잃은 표정 되고 해서..

 

 

 

 

 

 

 

어쩌지. 어쩌지. 하다가 알아보니까,

 

1. kies 재설치

2. 재부팅

3. 백신충돌설

 

 

3개로 정리가 될 수 있었는데.

 

결과론적으로 남찐은

 

 

"컴퓨터에 작동하고 있는 백신을 모두 종료" 하고 나서야

kies 에서 원활하게 백업 할 수 있었다. ㅋㅋㅋㅋ

 

 

진짜..ㅋㅋㅋ 삼성 s/w 팀 위엄 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갤럭시s2 는 사후지원 끝났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