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ES] 원활한 사용을 위해 기기연결을 해제하여 재부팅 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메세지 대처법!!
이거 젤리빈 업데이트 할때 쯤 작성했었던 포스팅인데.
아무래도 내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kies 관련해서 들어오는 사람들도 꽤 있는것 같아서,
옮겨적어둠.. ㅋㅋㅋ
갤럭시s2 젤리빈 업데이트 하고 나서
기계 공장초기화 하고 연락처랑 사진들 다 복구 시키려고
kies 에서 복구 시키려고 하니까.
"원활한 사용을 위해 기기연결을 해제하여 재부팅 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라는 메세지가 나와서
멘탈 붕괴되고 김구 나라 잃은 표정 되고 해서..
어쩌지. 어쩌지. 하다가 알아보니까,
1. kies 재설치
2. 재부팅
3. 백신충돌설
3개로 정리가 될 수 있었는데.
결과론적으로 남찐은
"컴퓨터에 작동하고 있는 백신을 모두 종료" 하고 나서야
kies 에서 원활하게 백업 할 수 있었다. ㅋㅋㅋㅋ
진짜..ㅋㅋㅋ 삼성 s/w 팀 위엄 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갤럭시s2 는 사후지원 끝났겠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