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여름등산장갑 NEJ3GG03 개봉기 & 사용후기!! ^^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한참 등산에 빠져있는 요즘.
드디어 등산 아이템을 하나 더 샀습니다.
바로 등산장갑인데요.
연일 3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에 등산장갑을 구매했다고 하면. 사람들이 읭? 님 미친거 아님? 할텐데,
남찐도 그런 생각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스틱을 들고, 불암산을 오르고 나서.. 나중에 내려와보니까 손이 다 까져있는거에요.
특히 스틱을 잡고 있는 손이 더 까졌길래. (남찐은 스틱을 한개만 듭니다. 반대쪽 스틱은 핀한테 줍니다.)
이거. 장갑을 꼭 사야겠구나. 해서 부랴부랴 인터넷을 검색해서 핀과 함께 남녀 한쌍씩 샀습니다!! ^^
그러면, 왜 노스페이스로 샀냐.
딱히 이유는 없어요. k2 등산장갑도, 몽벨 등산장갑도 정말 모두 좋지만. 그냥 노스페이스 디자인에 많이 끌렸거든요.
사실 등산장갑이 다 거기서 거기인지라. 신발도 노스페이스니까. (더군다나 핀은 등산티셔츠도 노스페이스랍니다.)
장갑도 같이 셋트로 맞춰주면 좋겠다 싶어서. 노스페이스로 구매를 했습니다.
이건 실착을 한 모습인데요. 사이즈는 M이에요.
예전에 터치되는 겨울장갑을 라지로 샀다가 망한 경험이 있어서리. 일부러 M으로 구매하니까. 손에 딱 맞더라구요.
네이버에서 노스페이스 여름등산장갑을 검색하면 위 모델이 제일 처음에 나오는데요,
여자 모델은 남자 모델과 다르게. 손목에 찍찍이가 없습니다. (사실 없는게 더 편한것 같아요. ㅋㅋㅋ)
반면 남자모델은 찍찍이가 있어서 편하게 끼고 벗을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장갑이 시원한 재질로 되어 있구나. 하는 느낌이 딱 오죠?
자, 이제 중요한 손바닥 부분을 보면. 손바닥 까짐을 방지하기 위한 여러 보호부분과,
그 외에는 통풍을 강조하는 시원한 재질. 그리고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은 요즘 장갑들의 필수요소지요?
바로 스마트폰 터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산에 가서 셀카와 사진을 많이 찍기 때문에, 특히나 핸드폰을 항상 잠그는 남찐에게는 꼭 필요한 기능이지요.
그리고 이건 등산장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
바로 짝을 안잃어 버리게 가운데 버클을 채워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소한거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 기능!!!
그럼 이제.. 사용 후기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 드리자면. 명칭상으로는 스프링 장갑이니 만큼.
시원합니다. 딱 봄, 여름, 가을을 위한 장갑이라고 할 수 있구요.
저 장갑을 사용하기전에는.. 이거 괜히 장갑끼고 갔다가 손에 땀만 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남찐의 오판 of 오판이였어요. 여름이라도 등산장갑을 끼고 산에 오르는게 더 좋습니다. (손도 보호되구요!)
다만.. 역시 단점을 뽑으라면... 비싼 가격이.. 흠이라면.. 흠.... ㅠㅠ...
그래도 요즘은 매장에서 세일도 많이 하고, 인터넷에서 쿠폰 신공하면 나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노스페이스 여름등산장갑 NEJ3GG03과 함께 여름 산행에서 소중한 내 손을 꼭 보호하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