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를 위해 비오틴 영양제, 탈모방지샴푸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 구매했어요!!

Posted by eunhyun:)
2015. 3. 11. 10:21 스마트컨슈머 남찐

여러분은 풍성충인가요, 탈모충인가요?

사실 남찐은 직장생활 하고 나서부터는 뭔가 머리숱이 별로 없어서 ㅠㅠ

항상 샴푸도 탈모방지샴푸로 명성이 자자한 댕기머리 제품을 애용했었는데요.

 

그간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머리 감을때마다 순풍순풍 빠져서리.

finn 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나봅니다.

 

그리하야, finn 이 탈모방지에는 영양제도 먹고, 개면활성제가 안들어간 샴푸가 좋다고 하여.

비오틴 영양제와, 탈모방지샴푸로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finn은 아발론 비오틴 오가직이라고 하던데.) 을 선물해줬습니다.

 

 

결제하는 모습을 보니.. 해외직구로 구매를 한 것 같더라구요^^

 

암튼, 제품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왼쪽이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 샴푸, 오른쪽이 비오틴 영양제입니다.

 

 

 

 

 

 

순하디 순한 샴푸,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

 

 

 어제 선물받고 오늘 아침에 처음 사용해서 자세한 사용후기를 남기는건.. 시간이 좀 지나고 이야기 하겠습니다. ㅋㅋ

다만 그간 댕기머리, 엘라스틴, 케라시스 샴푸를 썼었는데.. 그 중에서 댕기머리가 젤 순하고 좋았거든요.

약간 한약냄새가 나기는 했었지만.. 그런데..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은 순한 댕기머리보다 더 순해요.

 

어떤 후기를 보면 거품이 잘 안난다고 했던것 같은데. 남찐은 손이 커서 그냥 순풍순풍 짜서 그런지 몰라도.

아침에 씻는데 불편함은 없었구요. 오히려 다른 샴푸를 썼을때는 아침에 빗질할때마다 머리엉킴 현상이 있어서

아.. 이거 관리를 따로 받아야 하나. 했었는데.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을 사용하니까.

머리 엉킴 현상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물론 이것도 오늘 하루만 써봤기에 -_-; 한달후에 좀 더 세밀한 후기때. 자세히 말씀 드릴게요.)

 

 

 

모발의 건강을 위해, 비오틴(biotin) 영양제

 

 

비오틴은 피부와 두발에 좋은 영향을 주는 비타민이라고 해요. 어떤분은 먹고 나서 손톱 건강도 좋아졌다고 하고.

finn 도 머리가 풍성한편인데. 하루에 1알씩 비오틴 영양제를 챙겨먹나봐요.

 

finn 이 남찐에게 설명해주기를. 1주일에 5일 먹고, 2일은 쉬라고 해서,

남찐도 따라서 먹어보려고 해요.

 

물론 오늘이 첫날이라.. 그것도 먹은지 3시간밖에 안되서.. 어떠한 후기를 남기기는 좀 그러하지만.

혹시 몰라서 비오틴 영양제의 부작용에 대해 검색을 해보니.. 여드름이 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ㅋㅋ

 

그럴경우 비오틴 함량이 작은 약을 복용하거나.. 비타민이다보니 체내에 잔류가 안되고 소변으로 배출이 되니까.

물을 많이 마시면 된다는데... 일단 부작용에 대해서는 마찬가지로 한달정도 복용을 하고 이야기를 해야 겠지요? ^^

 

아무튼, finn 이 남찐을 걱정해서 사준 건강보조제인만큼, 먹고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고마워요 fi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