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6, 3월 1일에 공개한다고 합니다. :)
사실 요즘 단통법이다 뭐다 해서... 핸드폰에 신작에 딱히 관심을 두고 있지 않은데.
그래도.. 뭔가 나온다. 하면 사지는 못해도. 기대감에 이것저것 알아보는것 같습니다.
그 와중에, 삼성전자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월드모바일콩그래스)에
앞서 현지시간 3월 1일, 언팩행사를 개최 한다고 하는데요.
앞서 서술했듯이, 국내에서는 단통법의 영향으로... 어딜 가도 사람들이 노트3만 찾고 있고...
삼성의 해외고객중 가장 많은 고객을 형성하고 있는 중국시장은, 자국 브랜드인 샤오미가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애플의 아이폰은 6+ 를 통해서 더더욱 건재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니... 이거이거.
삼성으로써는 이번 갤럭시S6 에 사활을 걸고 있음이 분명할 듯 합니다.
그런데.. 들리는 소식중 굉장히 실망스런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갤럭시S6 가 아이폰과 같은 일체형 배터리로 출시가 된다는것인데요. 뭐... 머리 좋은 삼성 연구원들이.. 알아서 잘 해결하겠지만... 그래도 안드로이드 폰 (정확히는 갤럭시 시리즈)의 최대 장점이 배터리가 여러개 있어서.. 배터리가 방전되면 여분 배터리를 착용해서 들고 다닐 수 있다는것인데. 이것을 포기하는것은 좀..ㅜㅜ
그래도, 기대되는점은.. 갤럭시 S3 출시때부터 꾸준히 있을것이다. 조만간 나올것이다. 아직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라면서 이야기 하던.. 무선충전기능의 공식 출시입니다. 그것도. 무선 충전을 하기 위해 별도의 옵션을 구매하는것이 아닌. (물론 이것도 그간 소문에 의한 짜집기라서 정확한지는 모르지만!!) 무선 충전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상태로.. 발매를 하는것이 아닐까. 하는 기사가 많이 나와있는데요. 사실. 심장박동 측정이라던가, S헬스라던가. 하는건 이미 너무나 많이 보여줬었고. 딱. 시선을 확 끄는건. 바로 저 기능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찌됐든, 출고가가 얼마든, 출고일이 언제든.. 단통법 때문에. 한참 후에야 사겠지만. 그래도. 너무나 기대되는 갤럭시 S6. 이번에는 지난 추석 언팩행사때 공개했던 갤럭시 노트의 엣지 버젼이 갤럭시 S 버젼으로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 사실, 매번 언팩행사때마다 망한다. 망한다. 해도 삼성 갤럭시 제품군이나, 애플의 아이폰 제품군이나. 항상 기대 이상의 결과를 보여줬기 때문에. 비록 일체형 배터리 때문에 실망을 하더라도. 그것에 상응하는 무언가가 있기를 기대하며!! 3월 1일, 갤럭시 S6 언팩 행사를 기대해봅니다. ^^ 갤럭시S6 배터리 일체형이 사실일까?
그래도 기대되는 점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