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몽블랑의 콜라보레이션, 몽블랑 S펜과 갤럭시노트 몽블랑케이스에 대해 알아보자!!
한국 시간으로 오늘 새벽에 있었던 삼성전자 언팩행사의 반응이 굉장히 뜨겁네요.
평소 다 죽어가는 남찐의 블로그도.. 새벽에 간단하게 했던 포스팅 덕분에 간만에 바글바글하고 있습니다. ^^
근데. 어제 언팩행사 포스팅 중 미쳐 하지 못했으나, 언팩행사에서 그 소식을 접한 순간..
아.. 이건 사야돼!! 하고 지름신이 바로 강림한 물건이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몽블랑에서 만든 몽블랑 s펜, 몽블랑 스타일러스펜입니다.
정식 명칭으로는 몽블랑 Pix 와 몽블랑 e-StarWalker (e스타워커) 라고 하는데요.
둘 다 볼펜으로, 심을 바꾸면 갤럭시노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S펜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찐도 몽블랑 볼펜을 한자루 가지고 있는데요. (성공한 남자의 상징, 몽블랑 스타워커 금장 http://namzzin.tistory.com/61)
예전에 썼던 포스팅에서 거론했듯이. 몽블랑 볼펜하면. 정말 성공한 남자의 상징 아니겠어요??
그래서인지. 모을랑 사장이 나와서 몽블랑에서 갤럭시노트용 s펜을 판매한다고 했었을때.
아 저건 꼭 사야대!! 라는 생각이 들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진을 볼까요?
위 사진은 남찐이 사기를 강력하게 희망하고 있는,
몽블랑의 대표작품 스타워커를 s펜으로 만든 e-starwalker 입니다.
몽블랑 s펜 중 이스타워커의 가격은 525달러라고 합니다.
아마 괌이나 미국가서 사면 더 저렴하겠지요.
분명, 다음 해외출국때 면세점 구매 1순위는 바로 저놈입니다.
이 녀석은 e-starwalker 와 함께 발표된 몽블랑의 또 다른 s펜.
바로 pix 입니다. 몽블랑 픽스의 가격은 350달러로 몽블랑 이스타워커보다 조금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몽블랑 이스타워커가 펜촉이 뭐랄까... 잉크 느낌의 나는 볼펜이라면,
픽스의 경우 볼펜의 표준과 같은 심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스타워커를 사용하고 있는 남찐 입장에서는.. 픽스보다는 이스타워커가 좀 더 끌리네요...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노트에 맞는 몽블랑 휴대폰 케이스가 판매된다고 합니다.
이름은 각각 extreme 와 soft grain.
몽블랑 익스트림과 소프트 그레인은 각각 25만원으로 판매 예정으로 현재 예약판매중이라고 하네요.
저기다가 각인 서비스도 해주면 진짜 남찐은 바로 핸드폰 갤노트4로 바꾸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언팩행사에서 모바일 기기와 제휴하는 회사는 대부분 오늘 언팩행사에서도 발표 했었던
스와로브스키와 같이 블링블링하고 뭔가 여심을 흔드는 제품들이 대부분이였는데.
몽블랑이 이번에는 진심 남심을 그대로 후려치는것 같습니다.
당장, 구두쇠 남찐도 어머 저건 사야돼!!! 저걸 안사는건 몽블랑에 대한 예의가 아니야!! 하고 외치고 있으니까요....
암튼, 삼성과 몽블랑의 콜라보레이션. 적극적으로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