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자!!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에 와서는 처음으로 연작 포스팅을 해보는 남찐입니다. ^^
전 포스팅에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구입 후기를 썼잖아요?? (http://namzzin.tistory.com/30)
이번에는 예쁜 캐리어를 구입한 만큼, 그 안에 소중한 물건을 지켜주는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사실 어려운건 없어요~~~ ^^
우선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의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위해서는,
1. 비밀번호를 "0000" 으로 둡니다.
2. 사진상 "1" 이라고 표시해 둔 작은 버튼을 볼펜으로 꾹 눌러줍니다. (꾹 누르면 저 버튼이 들어갑니당)
3. 작은 버튼이 들어간것이 확인되면 비밀번호를 원하는 숫자로 셋팅 합니다.
이때 다이얼이 굉장히 힘들게 돌아가는데요, (뻑뻑하게) 그게 정상입니다~~~ 비밀번호 바꾸고 있어서 그래요.
4. 마지막으로 원하는 비밀번호로 숫자릉 셋팅하면 "2" 번으로 표시해둔 버튼을 옆으로 눌러줍니다.
그러면 "1"번 버튼이 튀어 나오면서 설정 끝~~~
5. 비밀번호가 제대로 설정 되었는지 확인하고, 신나게 들고 다닌다~~~
정말 쉽죠?? ㅋㅋㅋㅋ 단, 초기 비밀번호가 "0000" 인것과 바뀌는 비밀번호를 꼭 기억하셔야합니다.
비밀번호 잊어버리면 a/s 센터 가야해요 ㅠㅠ
아참, 캐리어나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열쇠구멍이 있는데요,
저것 때문에 "내 캐리어에는 열쇠가 안왔는데. 혹시 불량 아니냐!!"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
저 열쇠구멍은 TSA 락이라고 해서, 미국 공항 직원들이 가방의 잠금을 해제하고 검사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표준 규격입니다.ㅋㅋㅋ
그러니까... 키는 미국 공항 직원들이 가지고 있는거에요~~ ㅋㅋㅋ
(만약 TSA 가 없는 제품의 경우 앞 포스팅에서 작성 했듯이 내 가방 검사가 끝날때까지 앞에서 기다리는 경우도... ㄷㄷㄷㄷ)
그러니까! 열쇠 없다고 걱정 안하셔도 됩니당~~~ (원래 없는게 맞는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