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4, 하운드, 갈바트론 피규어 구입!!^^

Posted by eunhyun:)
2014. 10. 30. 00:00 스마트컨슈머 남찐

친구한테 카톡으로 지금 일본이라니까,

 

정말 부탁이라고 트랜스포머4에 나오는 갈바트론이랑 하운드 피규어
좀 사다달라고 하더라구요ㅋㅋ

마침 여행 일정중 일본 덕후들의 성지이자 일본의 용산전자상가라고
불리우는 덴덴타운에 갈 예정인지라.

ㅇㅋ하고 제의를 수락했습니다.

 


 



 

 

근데 뭔놈의 장난감이 이리도 비싼건지ㅋㅋㅋ

한가지 재미있었던건,

사실 갈바트론은 비쿠카메라나
난바역 토이저러스 매장에
쌓아놓고 팔거든요.

근데 친구는 오전에 가서 사야하는거
아니냐고ㅋㅋㅋ 갈바트론 인기 많아서 품절될거 같다고 걱정을ㅋㅋ

현실은 아무도 관심 없고 지나가는
일본인 유딩 꼬마가 가지고 노는걸ㅜㅜ...

 

한국에 가져갈꺼라고 하니까
이렇게 포장해준 덴덴타운 아가씨!

한국은 트랜스포머4를 한달도전에
봤는데.

덴덴타운 아가씨가 하는말이
일본은 오늘 개봉했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일단 전작보다는 노잼이라고
말해줌ㅋㅋㅋㅋㅋ


 

이거는 영수증!!

갈바트론은 3,456엔.
하운드는 4,500엔.

비쿠카메라에서는 3,560엔
토이저러스는 3,800엔 정도였으니

덴덴타운이 확실히 저렴하기는 하네요!!

단, 덴덴타운 jungle매장은
1만엔 미만은 카드결제 안해주니
현금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