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투어 완료:)

Posted by eunhyun:)
2014. 8. 6. 23:53 남찐의 하루

원래는 내일 하루종일 걸릴것이라고 생각했었던 고베 투어를 완료했습니다.ㅋㅋ
히메지성을 갔다가 고시엔구장을 갔다가
고베 키타노거리를 갔다가 모자이크 가서 고베 포트타워랑
이것저것 보고.. 갤레기s2로 찍어서 화질은 개발새발이지만 분명 dslr에 담긴 사진은
엄청 예쁠꺼에요 아마ㅋㅋㅋㅋㅋ

 


 



 

히메지성 공사가 아쉽지만
간사이스루패스 본전 뽑은것 같아서
다행 ㅋㅋㅋ 또 다행ㅋㅋㅋㅋㅋ

낼은 교토를 갈 예정인데
오늘처럼 날씨 맑고 길도 안헤맸으면
하는 바램ㅋㅋㅋㅋ

내일을 위해서 여행자들의 친구
휴족시간 붙이고 자야겠어요.

다들 즐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