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 D-8, 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 가입 완료!! ^^
요즘 우크라이나에서 우리나라의 현무급 되는 미사일로 여객기들 격추하고,
또 어떤 비행기는 행방불명 되고.. 또 다른 비행기는 추락하고.. ㅋㅋㅋ
그래서 평소보다는 조금 빠르게 삼성화재 여행자보험을 가입을 했다.
그런데. 한가지 걱정되는것이.
요즘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가입을 하면 을지로1가 본사 옆에 있는 상담원들이
어떻게 전화번호를 알아가지고는 추가적인 보험 가입(대부분이 실손의료보험) 을 요구하고 그러던데.
지난달에 도쿄 다녀 왔을때도 한 2주 있다가. 운전자보험 가입하라고 전화가 왔다.
다행히 삼성화재 송무팀 김** 수석님이랑 감사팀에 이** 수석님, 이** 책임님 3분 성함 팔아서
다시는 전화 못하게 했는데 -_-;; (저분들 최소 나를 삼성화재 송무팀에서 혹독하게 키운분들..ㅜㅜㅋㅋㅋㅋㅋ)
이번에도 또 전화오면 다음부터는 그냥 현대해상으로 갈아타야 될듯 -_-;;;
사무실에 어떤 여직원은 휴가갈때 해외여행자보험을 보험설계사 하는 친구한테 가입을 하던데.
나는 설계사 하는 친구도 없고, 그냥 내가 보험에 대해서는 나름 아니까. 쿨하게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가입했다.
사실 그게 더 저렴하기도 하고,
(가입 방법은 http://namzzin.tistory.com/95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 어떤 설계사는 1억 플랜이랑 3억 플랜만 있다고 하는데.. ㅋㅋㅋ
남찐은 항상 2억 플랜 가입 한다니까. 설계사 친구랑 싸우던디.. ㅋㅋ ㅡ.ㅡ
암튼, 여자가 남자보다 질병에 대한 치료비가 더 들어서인지.
예전에 다른 사람 여행자보험을 인터넷으로 가입을 할때도 항상 2만원 안넘게 나왔던 것 같다.
(혹시, 이것이 삼성화재에서 나한테 해주는 전관예우가 아닐까. 생각한적도.. ㅋㅋㅋ)
이번 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 가격은 16,330원.
3억 플랜일때도 2만원 안넘는거 보니까. 그냥 인터넷으로 가입하는게 최고다. 정말. 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어제 월급이랑 애드센스 수익금이 들어왔구나.
요즘 낙은 늘어나는 통장 잔고와 해외여행, 가끔 지르는 루이비통, 카메라. 이정도 밖에 없는듯.
이번에 일본가서 플스4도 모셔올 예정. 푸힝힝.
내일은 면세점이나 나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