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700D 가방 추천!! 캐논 9361 가방을 구입했습니다. ^^+

Posted by eunhyun:)
2014. 10. 26. 15:30 스마트컨슈머 남찐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어제, 그제, 그리고 그그제부터 집에서 신나게 택배만 받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그간 사고 싶었던거. 사려고 했던거 미루고 미루다가 한번에 다 사다 보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_-;

그만큼 포스팅할 이야기도 많아져서 정말 좋지만..

 

이거 원... 욕심이 끝이 없다보니... 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남찐이 지난달에 소원소원해서 구입한

DSLR 카메라를 소중하게 보관해 줄 캐논 가방입니다.

 

 

이것 역시도 11번가에서 한번 구매 펑~ 했었는데요 -_-;;;

 

 

아니 글쎄, 처음에는 2만 6천원짜리 가방을 샀는데.

재고가 없다는겁니다. 그러면서 추가금 안받고 9361 가방을 보내주겠다고 전화를 하길래,

그냥 환불처리 해달라고 했거든요.

 

 

그런데.. 전화 끊고 퇴근 무렵에 11번가 들어가서 검색을 하니까. 캐논 9361 가방은 1만 5천원대에 거래하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업자들 잔머리란... ㅋㅋㅋㅋㅋ

다행히 옛날처럼 별 생각없이 그럼 그렇게 해주세요~~ 가 아니라,

그냥 환불처리 해주세요!! 하고 추가로 주문했기에 망정이지..

 

귀차니즘으로 그냥 예예~~ 했었으면 오늘 밤새 이불차기 했었을듯.. 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다시 주문을 했는데요.

역시나 택배의 나라 한국 답게 하루만에 배달이 왔네용.. ㅋㅋㅋ

 

 

 

 

아직까지 네이버에서는 캐논 No.9361 가방이라고 나오는데. (혹은 캐논9361가방이라고도 많이 검색을 하더라구요.)

 

 

상품명에는 Gadget bag 2400 이라고 적혀있네요 -_-;;;

 

즉, 캐논 2400 가방이 캐논 9361 가방이기도 하면서 gadget back 2400 도 동일한 제품이다. 라는 말씀.

 

 

사이즈는 25 x 19 x 16 인데요,

생각보다 꽤 큰데 -_-;; 저게 작다고 하는 분들은.... ㄷㄷㄷㄷㄷㄷ

 

 

 

 

캐논 9361 가방의 옆모습입니다.

양옆으로 저렇게 지퍼가 달린 수납공간이 있어서.. 작은 악세서리 혹은 청소 물품은 보관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남찐의 경우 700D 카메라 구입 후 한번도 안쓴 데이터케이블을 저기다가 보관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밀조밀 붙어있는 파티션들... ㅋㅋ

 

 

이게 바로 파티션의 원 재료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가방 안이 전부다 찍찍이는 아니구요.. ㅋㅋ

파티션을 설치할 수 있는 공간만 찍찍이가 있습니다. ^^

 

 

 

 

 

 

 

 

 

캐논 9361 가방의 수납공간들입니다.

장지갑과 필기도구를 완전 사랑하는 남찐은 저렇게 수납공간이 많은게 좋더라구요. ^^

 

그리고 다른분 보니까. 앞에다가 삼각대도 매달고 다니시는분들도 계시던데.. ㄷㄷㄷㄷ

 

 

 

 

 

 

뒷면에는 특별한거 없어요.. ^^

그냥 맨질맨질..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남찐의 카메라인 700D, 그리고 탐론렌즈, 후드, 배터리 등등을 분해해서 잘 정리해 둔 모습입니다.

그리고 자주 사용할 예정이기 땜시 가방 살때 같이 따라온 어깨 스트랩도 걸어놨구요 ^^

 

 

요즘 헤링본 포켓백도 좋다고 하는데,

남찐은 캐논 입문 유저이고 또... 가방 잠금장치가 똑딱이면... 칠칠맞은 남찐이 카메라 땅바닥에 떨굴까봐.. ㅋㅋㅋ

저렇게 안전한 잠금장치가 있다는 매력 때문에 캐논 9361 가방을 선택한건데요~~

 

방수도 가능하고 뭐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일단 들고 출사 한번 댕겨와야 정확히 어떤점이 좋구나~~ 하고

포스팅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근데 일단 처음 디자인은 정말 만족이에용~~ ㅋㅋㅋㅋ

 

 

글구 캐논 9361 가방 덕분에..

 

 

앞으로 비행기에서 카메라 떨굴까봐 비행시간 내내 손에 쥐고 있는 일은 이제 없을듯.. ㅋㅋㅋ

 

 

이제 축복렌즈랑 팬케이크렌즈 사도 가방에 잘 보관할 수 있을듯여...

 

 

휴...

 

 

남찐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돠.....ㅋㅋㅋㅋㅋㅋㅋㅋ

 

어ㅡ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