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그리던 캐논 EOS 700D 구입 & 개봉기!! ^^*

Posted by eunhyun:)
2014. 10. 26. 05:00 스마트컨슈머 남찐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남찐이 티스토리를 개설하고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요청을 하면서 세운 나름

블로그의 운영 철학은 "고품격 여행 블로그" 인데요, (물론 잡동사니 블로그로 변해가고 있지만.)



나름 블로그를 위해, 또 여행을 기억하기 위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로 여기저기 찍고 그랬지만,

역시 미러리스에 딸린 렌즈 하나만으로는 여행 사진을 찍기가 조~ 금 어려워서리.


이번에 큰 맘 먹고 DSLR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



그동안 DSLR 을 사야지, 사야지 하고. 몇년이 지났는데.

세월이 지나서 650D 가 700D 로 옆그레이드 (업그레이드가 아닌 옆그레이드라고들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냥 부품 번호만 바꼈다고. ㅋㅋ)


했고.. 또 요즘 캐논의 70D 가 블로거들 사이에서 엄청나게 열풍인데요,




뭐.. 가격 차이도 있고.. 또 남찐이 사진을 엄청나게 잘찍는것도 아니기에, ㅋㅋㅋ


그냥 DSLR 보급기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700D 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이거 결정하기전까지 동네 롯데마트 가서 70D 만졌다가, 700D 만졌다가 계속 고민했었어요.ㅜㅜ)





물론 70D 는 700D 보다 AF 잡는 영역도 더 넓고, 동영상 촬영 중 포커싱도 좋고,

거기다 사진 촬영하면 와이파이로 스마트폰에서 바로바로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남찐은 그냥 700D 구매 -_-;; 와이파이야.. 와이파이 메모리 끼면 700D 도 할 수 있는거니까요 ㅠㅠ 

(물론 70D 기능만큼은 아니겠지만..ㅜㅜ)



그리고.. 100D 가 700D 랑 비슷비슷한 기능으로 인기몰이 하는것 같던데,

일단 바디가 작아서 다양한 렌즈 끼기가 좀 불안불안 하다는 평이 있어서리~~~

(남찐이 미러리스 대신에 DSLR 선택한 이유가 렌즈의 다양성이였거든요..ㅜㅜ)



그래서 100D 는 그냥 걸렀어요.. ㅋㅋㅋㅋ





11번가에서 패키지로도 많이 팔던데, 남찐은 그냥 남찐이 바라는 구성이 있어서.

바디따로, 렌즈따로, 메모리카드 따로 구입을 했습니다. ^^



맨 처음에 11번가에서 그냥 캐논코리아 정품 700D 구입을 신청을 했었는데,

일요일에 결제하면 화요일에 카메라가 도착하잖아요 요즘은?


근데, 화요일날 점심에 갑자기 전화가 오는거에요~~ ㅋㅋㅋ


1대 남았는데. 이게 팔렸다고..ㅋㅋㅋ 아니 그러면 월요일에 배송도 안하고 이놈들이 버티고 있었다는건데.

말로만 듣던 "구매펑"을 한번 당하니까. 부들부들.. ㅋㅋㅋ 



남찐이 10년전에 소니 P100을 구입할때 구매펑만 한 10번 당했다가 결국에는 일본 내수제품 구입했었거든요 -_-



결국에는 아, 이번에도 내수 제품 사야하나... 라는 생각 하다가,



11번가에서 DSLR 기획상품전을 하길래, 냉큼 구매신청을 하고 결제를 하니까.

10분있다가 배송 했다고 문자가.. ㄷㄷㄷ





 



앞서 서술한것처럼 남찐은 700D 바디만 구입을 했는데요,

바디만 구입을 하면 18-55 IS STM 렌즈 패키지에서 렌즈만 빼고 보내나봐요,


그래서 시리얼도 렌즈 시리얼은 다 가려지고.. ㅋㅋㅋ



우선, 구매펑 한번 당하고 광속 배송을 받은 제품이기에 무작정 반가운 마음이 컸는데요,





상품포장 정말 잘해서 보내줍니다. 포스팅 제일 첫번째 사진 보면 뽁뽁이? 돌돌돌 말려있잖아요??

거기에 커다란 상자로 외관포장이 되어있는데. 신문지를 굉장히 두껍게 말아서 정말 바디에 손상 안가게끔. 해서 왔더라구요.



더불어서, 캐논에서 발행한 DSLR 안내 책자와 디카사진 무료인화권은 팁!! ^^ ㅋㅋㅋㅋ



(디카사진 무료인화권 유효기간이 올해 10월 까지던데~~ 여름휴가 신나게 다녀오고 나서 예쁜 사진 현상해야겠어요~~ ^^;)


 





뭔가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제일 왼쪽은 캐논 코리아 정품 등록을 위해서 있는 카메라 시리얼 넘버가 있는 종이구요,

그리고 배터리, 충전기, 배터리 전원 케이블, 카메라-PC간 연결하는 데이터 케이블, EOS DIGITAL 소프트웨어,


그리고 카메라 바디, 남찐이 정말 가지고 싶었던 캐논이 써있는 카메라 스트랩.

그리고 카메라 메뉴얼 등등!! ㅋㅋㅋ






정말 봐도봐도 아름다운 카메라 바디입니다.ㅜㅜ


너무 좋아서 상자에 다시 고이고이 넣어서 보관중이에요.. ㅋㅋ

아직 카메라를 넣어줄 가방도 구매를 안했고.. 삼각대도 새로 사야하고.. ㅋㅋㅋ



이번 주말에 출사나 나가볼까 했는데, 비가 온다는 소식에 그냥 카메라 신주 단지 모시듯이 보관중. ㅋㅋㅋ

(왜냐면.. 12년전에 소니 S75 들고 나갔다가 구입하고 한달도 안되서 그냥 침수시켰거든요......)




정말, 이번에는 이 카메라 오래오래 예쁜 사진 많이 찍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그만큼 렌즈도 좋은거 많이 사서 껴주고 할테니까!! ㅋㅋㅋㅋㅋㅋㅋ ^^;




가격은... 물론 업체마다 다르지만 11번가에서 64만원 주고 구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물론 바디만!!! ㅋㅋㅋㅋ




다음에는 탐론 렌즈(탐론 18-270 VC PZD) 구매 후기 쓸게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