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역 하얏트 리젠시 도쿄 수영장 이용 후기!! ^^ (하얏트 리젠시 도쿄 수영장 무료 이용 방법!!)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20:32 여행가 남찐/'13 도쿄여행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어제 포스팅 했던 신주쿠역 하얏트 리젠시 도쿄 투숙 후기(http://namzzin.tistory.com/124) 에 이어서,

오늘은 하얏트 리젠시 도쿄 수영장 이용 후기에 대해 작성하고자 합니다. ^^

 

 

거창하게, 하얏트 리젠시 도쿄 수영장 간게 뭐 자랑이라고 포스팅을 따로 하냐!! 라고 하실 수 있지만,

하얏트 리젠시 도쿄 수영장은 다른 계열과 다르게. 투숙객도 일정한 조건을 갖추지 않았다면

 

1인당 3,000엔을 내고 사용해야 합니다.

 

 

사실 따지고 보면 별것도 아닌데 말이죠,

 

 

바로. 수영장 및 헬스장 무료 이용을 위한 조건은 하얏트 호텔의 멤버쉽 제도인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http://www.goldpassport.com) 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입뿐만 아니라 본인의 멤버쉽 번호를 알아야 하는데요,

 

제일 좋은건 여행을 떠나기 전 하얏트 골드패스포트에 가입을 해서

멤버십 카드를 들고 가는게 젤 좋지만.

 

남찐은 가입한지 1년이 다되가는데도 아직 멤버십 카드가 안오는걸 보면,

하얏트가 싫어하나봅니다~~~

 

 

그렇다고,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멤버쉽 카드가 없다고 1인당 한국돈으로 3만원정도 되는걸 내고

수영장을 이용할수는 없잖아요?

 

 

그럴때는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볼 수 있는 자기 멤버쉽 번호를 적어가면 됩니다.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면 좌측 구석에 위 사진과 같은 정보가 뜨는데요,

HYATT GOLD PASSPORT# : 라고 해서 번호로 줄줄줄 써있는것을 적어서 보여주면,

 

직원이 조회를 해보고 회원이 맞으면 무료로 이용하게 해줍니다.

 

(물론 수영장과 헬스장만요. 스파는 골드패스포트 회원이라도 돈 내고 이용해야 합니다~~ ^^)

 

 

 

암튼, 처음 1회만 골드패스포트 멤버임을 확인해주면 이후에 퇴실할때까지는 직원이 얼굴을 알아서

계속 프리패스입니당~~ ㅋㅋㅋ

 

수영장에 들어가기전에 번호를 알려주는데요,

그 번호가 본인 신발장과 사물함 번호입니다. ^^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쉬울듯!!

 

 

 

 

이것은 신발장입니다. ^^

옛날 영화에서나 나오는 다이얼 암호 방식인데요.

 

자전거 자물쇠 채우는것처럼 본인이 원하는 숫자로 셋팅을 한 후 다이얼을 LOCK 으로 돌리면 됩니다 ^^

(다이얼을 돌리면 모든 숫자가 0000 으로 돌아오면서 잠금이 되요~~

OPEN 으로 돌릴때는 마찬가지로 셋팅한 숫자로 다이얼을 맞춘 다음에 OPEN 으로 돌리면 되구요!! ^^)

 

 

 

 

여기는 옷 등을 넣는 사물함입니다.

저 끝에는 씻을때 쓰는 타올이구요~~ ^^

 

사물함도 처음 입장시 알려준 번호를 사용하면 됩니다.

 

 

암호 잠금이나 여는건 신발장이 옛날 아날로그식 다이얼이고 사물함이 디지털식 다이얼이라는 차이점일뿐,

이용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

 

 

 

그리고 여기는 탈의실안에 있는 샤워부스 인데요~~

 

하얏트 계열 호텔답게 어메니티는 정말 좋은데,

역시 일본 사람들 미니멀한 사이즈를 좋아해서.. 정말 작습니다. 샤워부스가 ㅋㅋㅋ

대신에 정말 깔끔하고.. 냄새 하나도 안나고...

(괌 메리어트 호텔 수영장에 딸린 탈의실 샤워장에 비하면 ㅋㅋㅋㅋ 진짜 여긴 천국 ㅋㅋㅋㅋ)

 

크기는. 사진에서 보는것보다 더 작을껍니다...

쉽게 말씀 드리면 고시원에 딸린 샤워실보다 더 작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어지간한 남자들은 들어가서 씻는데 불편함은 없는듯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에 따뜻한 물 팡팡 잘나옵니다. ㅋㅋㅋㅋ

 

 

 

여기는 세면대와 면도기 등, 간단한 세면용품이 있는 세면대입니다.

 

안에 있는 샤워부스에서 샤워하고

여기서는 그냥 얼굴 세수나 하는 식으로 쓰는듯.

 

여기 칫솔, 치약 이랑 남자들의 경우 쉐이빙폼(면도크림), 일회용 면도기.

그리고 스킨, 로션 다 있어서. 별도로 세면용품 안들고 와도 되는게 장점입니다.

 

마찬가지로 따뜻한 물 잘 나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수영장 이용 후기다 보니 수영장 사진을 올려야되는데,

수영장에 서양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괜히 사진을 찍으면 노매너일 것 같아서,

수영장 내부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탈의실이랑 세면장 사진도 아무도 없어서 찍은거...)

 

 

다만, 글로 표현을 하자면. 옛날 수영장이랑 비슷해요.

하버 그랜드 홍콩 수영장 물은 좀 미지근하고 그랬는데.

 

하얏트 리젠시 도쿄 수영장은 중간이 없어요. 펄펄 끓는 뜨신물이 나오거나,

아니면 그냥 일반 수영장처럼 찬물 ㅋㅋㅋㅋㅋ 막. 낭만적으로 수영하고 이런거랑은 거리가 멀어요 -_-;

 

그나마 사우나 비슷하게 하는게 있어서... 그게 좀 좋긴 하지만.. ㅋㅋㅋ

 

 

대신에 직원들이 수시로 물이 깨끗한지 더러운지 검사하구요,

 

직원들 서비스는 하얏트 리젠시 도쿄 수영장이 젤 좋은것 같습니다. ^^

 

 

 

그리고, 조용조용한 분위기에 수영하고 싶으면 하얏트 리젠시 도쿄 수영장이 딱이에요. ^^

 

 

더불어 하얏트 리젠시 도쿄 건물에서 제일 고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사우나 하면서 보는 도쿄 시내(신주쿠) 전망과. 도쿄도청 바로 옆에 있기 때문에

야근하는 도쿄도청 직원을 바라보면서 수영하는게 나름 꿀잼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차분히 수영하고 헬스하고 나와서 쇼파에 앉아서 쉴때,

재벌들이 동경구상이라고 해서. 1년에 몇일씩 도쿄에 와서 쉬다 가잖아요?

 

 

돈 많은 사람들이 왜 그러는지 조금은 알 것 같더라구요. -_-;;;;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하얏트 리젠시 도쿄 수영장의 운영시간은 저녁 09시 30분까지였던 것 같습니다. ^^

오픈은 6시부터 하는 것 같았는데.. ^^

 

피크는 오전 8시가 젤 붐비는 것 같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