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역 하얏트 리젠시 도쿄 투숙 후기!! ^^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20:31 여행가 남찐/'13 도쿄여행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조용 조용하고 침실 포근함으로 따지자면 제일 좋았던

하얏트 리젠시 도쿄 투숙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

 

 

오전 10시 인천공항 출발해서 거의 5시 넘어서 도착했던 하얏트 리젠시 도쿄.

이동 시간이 유달리 길었던 만큼  많이 지쳤었는데요,

 


 

 

 

 

 


하얏트 리젠시 도쿄 로비는 화려한것은 아니지만 일본이라는 나라 답게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 입니다. ^^

 

 

그리고 화려한 샹들리에 장식!! ㅋㅋ

 

 
해외 호텔을 예약할때마다 남찐은 하나투어에서 하거든요,

그러고 요청 사항마다 "비흠연자이니 담배냄새 안나는 방으로 주세요." 와 "전망 좋은 고층을 원합니다." 라고

적어두는데. 이번에는 18층이 배정 됐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모든 호텔 서비스에도 있는것이지만 하얏트 리젠시 도쿄에서는 따로 요청을 하지 않아도,

여직원이 짐을 방까지 가져다 줍니다. 그리고 호텔 내 물건 사용법이나 인터폰 사용법을

친절하게 알려 주더라구요.. (근데 외모는 일본인 같은 느낌은 없던데 -_-;;)

 

 

 

글로벌 기업 호텔답게 조금 오래된 느낌이기는 해도. 문이나 이런 시설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하버 그랜드 홍콩에서는 문에 보조 시건장치가 없어서 의자로 쌩쇼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도쿄에 오니까. 역시 안전 중시. 메뉴얼 중시. 하는 나라답게 보조 시건 장치가 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ㅋ

 

 

 

TV 는.. 삼성을 기대했으나 파나소닉 제품 이였습니다~~ ㅋㅋㅋㅋ

홍콩에서도 핸드폰은 삼성 많이 쓰던데... TV 는 다 파나소닉 제품을 쓰더라구요,

 

 

글구... 일본은 전기를 110V 쓰거든요....

그래서 핸드폰 충전이나 카메라 충전이 한국보다 느립니다. (느낌상으로 그런지는 몰라도.)

 

홍콩에서는 비슷하게 220V 쓰니까. 별 차이가 없었는데.

이건 뭐.. 밤새 꼽아놔도 100% 완충 하기가 넘 힘드니... ㅋㅋㅋ

 

(홍콩에서는 새벽에 중간에 일어나서 완충 된 배터리 빼고 다른 배터리 충전하고 그랬거든요...)

 

 

꼭!! 멀티탭 가져가서 동시에 여러대 충전할 수 있게끔 이용하세요~~~!! ^^

 

 

지냈던 호텔중에 제일 뽀송뽀송해서 좋았던 침구류.

침구류가 깔끔해서 그런지. 집에 가져가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ㅋㅋㅋㅋㅋㅋ

 

 

글고!! 외국 호텔에서는 팁이 필수잖아요??

근데, 하얏트 리젠시 도쿄에서는 팁을 줘도 안가져 가더라구요 -_-;

 

분명 침대에 팁을 올려두면. 정리하는분이 가져가는데.

 

밖에 나가서 신나게 여행하고 나서 돌아와보면 올려둔 팁과 함께 종이학 한마리가 있던 ^^;;

 

사소한거지만... 정말 기분 좋은 일이였습니다...

(일본 호텔 팁 문화가 원래 그런건지... 아니면 하얏트 리젠시 도쿄의 정책인건지 모르겠지만-.-;;)

 

 

 

 

욕조와 화장실입니다.

어메니티는 하얏트 리젠시 제주랑 비슷한 것 같아요.

 

다만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기계가 좀 더 최신식인건 있구요 -_-;

 

그리고 비데의 나라 일본 답게. 어딜 가든 비데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도 잘나오고... 화장실 내부는 하버 그랜드 홍콩보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깔끔하고,

물 잘나오니까 그럼 된거죠 뭐!! ^^

 

 

 

 

 

신주쿠, 시부야가 도쿄 최고 번화가는 맞는것 같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도쿄 룸에서 바라본 창 밖의 세상이에요.

우리나라로 따지면 종로에 있는 종각역이나 광화문역쯤 될까요???

(하얏트 리젠시 도쿄 옆이 도쿄도청이니까요!! ㅋㅋㅋ)

 

높고 화려한 오피스 빌딩들이 으리으리하게 있습니다.

 

그러면서 도시에는 쓰레기 하나 없고, 조용조용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하얏트 리젠시 도쿄 조식을 못먹어봤다는점 ㅜㅜ

 

 

 

 

 

짐을 간단하게 정리하고, 저녁도 먹고 신주쿠역 구경도 해볼겸

셔틀을 타고 나가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이건 하얏트 리젠시 도쿄에서 신주쿠역으로 가는 셔틀버스 시간표 입니다.

잘 안보이면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 사진으로 볼 수 있어요^^

 

매시마다 3대의 버스가 운행을 하고, 매시 정각을 기준으로 20분 간격으로 운행을 합니다.

 

제일 막차는 21시 40분인데요.

 

 

사실 길만 알면 하얏트 리젠시 도쿄에서 신주쿠역까지 걸어서 10분정도면 가기 때문에.

또 대로변이라 치안상의 문제도 없고 해서...

 

셔틀 몇번 타고 다니다가. 길거리 구경도 좀 할겸 신주쿠역까지 걸어다녀도 괜찮더라구요~~~

주변에 워낙 볼거리가 많아서~~!!

 

 

다음번에는 하얏트 리젠시 도쿄 투숙 후기 2탄, 수영장 이용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