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가방 매각하고 구입한 샤넬 보이백 후기 !! ^^ (명품 중고샵 이용 후기)

Posted by eunhyun:)
2014. 11. 7. 21:08 스마트컨슈머 남찐

안녕하세요. 스마트남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샤넬 보이백인데요~~ ㅋㅋ

 

물론 샤넬백이 한두푼 하는것이 아니기 땜시. 그동안 들었던 마크제이콥스니, mcm 이니 하는

가방들은 명품 중고샵에다가 판매하고 현금화 한 돈을 보태서 샤넬 보이백을 구입했어요. ^^

 

 

 

 

 

네이버에 물어보니 공효진백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공효진이랑 다른 연예인들은 검은색 가방을 매던데,

 

이것을 실제 사용하는 샤넬왕은 흰둥이기도 하고.. 다들 검은색 맬때 흰색 계통으로 매는것도

특색있겠다. 싶어서 구입했습니다.

 

 

 

위에 대놓고 "CHANEL" 이라고 써있는 가방,

참. 앤디워홀이 했던 이야기 중에 "일단 유명해져라." 라는 말이 떠오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저 글자가 없었으면. 한 50만원도 안했을텐데. ㅋㅋㅋㅋ

 

 

 

샤넬왕은 구입하고 나서 너무 좋았는지 아예 실착을 하고 다녔습니다.

저 가방이 바둑이처럼 버림 받지 말고, 그래도 오랫동안 애용하는 가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물론 샤넬왕이니만큼 오래 쓰겠지만요!!)

 

 

 

글고, 오늘 처음으로 보유하고 있는 명품백들을

명품 중고샵에 팔아봤는데요 ㅋㅋ

 

우선 가격 선점을 하기 위해서는

첫번째, 필웨이 눈팅이 필수에요.

중고차 거래할때처럼 모든 매장이 인트라넷으로 연결해서 어떤 프로그램으로 하는것이 아니라,

 가방을 가져가면 필웨이(http://www.feelway.com) 에서 검색을 해서

"아, 이게 어느정도에 매물이 올라왔으니까 이 가격에 매입하면 되겠구나." 라고 해서 삽니다.

 

 

근데. 이 명품테크니 샤테크니 이게 다 헛소리인게.

구매기간 3년 넘어가면 다 후려쳐요 -_- 200만원 주고 산 가방은 30만원 부르고,

350만원 주고 산 샤넬 한정백은 80만원 부르다가 입 좀 터니까 바로 90만원으로 정정하고.

또 마크제이콥스 가방도 처음에 20만원 부른거 27만원으로 오르고. ㅋㅋㅋㅋㅋㅋㅋ

 

 

자동차 감가상각이 쌔다 어쩌다 해도. 가방 감가상각이 더 쌥니다.

그러니까. 기레기들 샤테크니 뭐니 하는 기사 좀 그만 냈으면 좋겠어요 -.- ㄹㅇ.ㅋㅋㅋㅋ

 

 

 

두번째로 판매자가 매입업자와 말을 너무 섞으면 안좋아요 ㅋㅋㅋㅋ

괜히 이러니 저러니 얘기 하면. 그냥 가격 딜 하는 판 벌리는거 자체가 힘들어집니당. -.-

 

 

 

그리고 마지막으로 절대 현금이 궁한 티를 내면 안됩니다.ㅋㅋㅋ

생각하건데, 대부분 명품백 중고 매각하는 사람들이 자금 사정이 안좋아지거나,

혹은 빚 갚으려고 일텐데. 백이면 백. 대부분 그냥 다른거 필요한게 있어서~~

그냥 팔아도 그만 안팔아도 그만~~ 이런식으로 하는게 협상 주도권 잡는 정말 기본적인 자세인 것 같아요.

 

 

 

암튼, 샤넬왕은 뭐 어떻게 해도 땡깡 부리는건 매 한가지였겠지만. ㅋㅋㅋㅋㅋㅋ

다들, 잘 알아보고 잘 준비해가서 가격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명품백보다는 통장이 명품이 되도록 살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