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괌 쇼핑계의 성지순례, 괌 ROSS 쇼핑 후기!! ^^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20:18 여행가 남찐/'14 괌여행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저번에는 ROSS 가 위치한 GPO(괌 프리미어 아울렛) 방문 후기 (http://namzzin.tistory.com/46) 포스팅을 썼으니,

 

GPO 안에 대박. 괌 쇼핑계의 성지순례라고 불리우는 괌 ROSS 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사실 남찐도. 괌에 있는 사랑의절벽 사진도 올려보고 싶고,

남부투어 사진도 올려보고 싶은데요.

 

 

괌에 있는 내내. 비싼 렌트비 물면서

괌 GPO, ROSS, DSF 갤러리아 가본게 끝이에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비싼 비행기값 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남찐같은 실수 안하게끔. 남찐 블로그 꼼꼼히 읽어 보시고,

아 이거 사야겠다! 하고 정한 다음에 방문 하도록 하세요.

 

 

시간이 금인 해외여행에서 하루종일 쇼핑단지만 둘러보는 바보 같은 짓! 남찐 한번이면 족합니다. ㅠㅠ

 

 

 

암튼!!

 

 

괌 ROSS 는 한국으로 따지면 일종의 창고형 매장인데요,

창고형 매장이라고 해서 창고에다가 물건 매대로 진열해놓고 하는게 아니라 ㅋㅋㅋ

 

그냥. 우리나라 이마트처럼 다양하게 전시를 하긴 하는데.

물건이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어요.

 

그래서 물건이 들어오는 날 잘 맞춰서 오전 오픈시간에 바로 처들어가는게

득템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

 

 

 

이건 여행 마지막 날, ROSS 매장 앞 주차장을 사진 찍은건데요,

정말 이른 아침인데도. 이렇게 주차된 차들이 많습니다. ㄷㄷㄷ (괌 로스 인기야 뭐.. 엄청나니까여.. ㄷㄷ)

 

괌에 가면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샘소나이트 캐리어 한개씩은 다 사온다고 하잖아요?

 

바로 ROSS 에서 사는거랍니다.

 

단, 아메리칸투어리스트 캐리어나 샘소나이트 캐리어 같은 경우 인기 상품이라서.

진열 되자마자 바로 털려요;;;

 

 

그러니까. 이거 가격이 한 10만원정도 하는데. 좀 더 돌아보고 와서 정해야겠다. 하면

바로 털어가니까;;

 

일단 마음에 들으면 들고 다니다가. 결제해버리세요. ㅋㅋㅋ

 

 

어차피 ROSS 는 환불이 자유로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마트에서 겨울왕국(프로즌) 엘사 인형을 득템했다면,

여기서는 신데렐라 인형을 득템 했는데요,

 

아이들 장난감도 엄~청 많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의외로 신혼부부들은 아기 용품도 엄~청 많이 사간다고 하네용.

 

 

 

코치 스니커즈.

 

남찐은 신발을 정말 엄~청 많이 샀는데요 ㅋㅋㅋ

저 코치 스니커즈가 괌 ROSS 에서는 한국 돈으로 약 5만원에 샀으니... 진짜 그냥 주워온게 맞는거죠.. ㄷㄷㄷ

 

 

 

단,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창고형 매장이기 때문에.

일단 본인의 신발 사이즈가 있는 칸에 가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브랜드 신발을 정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또한, 가격이 저렴한만큼. 명품관이나 일반 아디다스 매장 같은데서 나오는 신발 상자나 이런건 기대하면 안되요 ㅋㅋㅋ

 

그냥  only 비닐봉지. ㅋㅋㅋ

 

 

남찐은 게스 스니커즈, 코치 스니커즈, 아디다스 운동화 2개 샀는데요. ㅋㅋㅋ

상자가 없더라도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하니까. 대만족이였어요. ㅋㅋㅋㅋㅋ

 

 

 

1차 쇼핑때 사진들입니다.

 

 

그리고 1개에 약 9,000원 하는 아디다스 스포츠백 -.-

 

남찐이 살까 말까 살까 말까 하다가 안샀는데요.

 

한국와서 지금 엄~청 후회중입니다. 그냥 살껄 하구요 ㅋㅋㅋㅋㅋ

 

(누차 말씀드리지만, 주머니 사정 생각 말고 일단 지르는게 진리에요 ross 에서는요 ㅠㅠ)

 

 

 

 

본인이 살지 말지 고민하는 옷을 입고 다니는것도

ross 에서 쇼핑하는 하나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괌 ross 쇼핑 흔적들.jpg

 

봉투 큰걸로 3봉지 사고,

결국에는 가서 캐리어 하나 또 사고, 코치 스니커즈 몇개 더 사고 ㅋㅋㅋㅋㅋㅋ

 

아주 ross 에서만 한 20만원정도 쓴 듯 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남찐이 생각하는 ROSS 최고 상품은 역시 신발이구요,

(신발중에는 뉴발란스가 甲이에요, 괌에서 뉴발란스 안사면 진짜 후회 ㅠㅠ)

그외에 체육복이나 양말도 정말 살만하고.

 

주방용품도 괜찮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일단 신발은 안사면 후회 100% 하구요.

 

캐리어는.. 100%는 아니고 70% 정도는 사셔야 될꺼에요 ㅋㅋㅋㅋㅋㅋ

남찐도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 샘소나이트 캐리어가 다 팔려서 안사려고 했는데.

 

괌에서 물건을 너무 많이 사서 들고 갈수가 없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부랴부랴 ROSS 에 가서 5만원짜리 캐리어 하나 사서 들어왔어요 ㅋㅋㅋㅋ

 

 

ROSS 가 창고형 매장이다 보니 날을 잘못 지정해서 가면

그냥 휑~ 한 ROSS 만 보고 오실수도 있는데요,

 

ROSS 매장에 물건 채워지는 (리뉴얼) 시간을 남찐은 여행책에서 목요일이라고 봤거든요 ㅋㅋㅋ

근데 어떤 사람들은 월요일이라고 하고 ㅋㅋㅋㅋ 어떤 사람들은 수요일이라고 하고 ㅋㅋㅋㅋㅋ

 

 

렌트하면 메리어트 괌에서 ROSS 까지 5분이면 가니까.

그냥 틈날때마다 들려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남찐은 괌에서 젤 만족스런 쇼핑 하면,

아직도 괌 ROSS 라고 말을 합니다!! 정말 또 가고 싶은 쇼핑몰이에요!!

 

 

ROSS교 가입하실분 손?

 

 

 


- 괌 ROSS 운영시간 -

월-목 : 08:00 ~ 22:00
금-토 : 08:00 ~ 22:30
일요일: 00:00 ~ 21:30


 

 

덧) 운영시간을 보니까 왠지 월요일에 물건을 채워두는 느낌이 팍팍 드네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