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홍콩 디즈니랜드 가는법부터 기념품까지 디즈니랜드의 모든것!! ^^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20:17 여행가 남찐/'13 홍콩여행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오늘은 홍콩하면 정말 모두가 아, 거기! 하고 무릎을 탁! 치는 홍콩 디즈니랜드에 관한 포스팅을 합니다 ^^*

 

디즈니랜드가 원래 미국에 있지만,

 

아시아에는 홍콩과 도쿄에 있는데요.

도쿄 디즈니랜드는 일정상 못갈것이라는것을 직감을 했던지,

 

홍콩 디즈니랜드는 꼭 가야된다고, 너무 바쁘면 입구만이라도 가자!! 하고 일정을 정해서,

한국에서 하나투어를 통해 미리 자유이용권을 예매 한 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가격은 2명이서 약 10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을 지불했는데요.

(조금 비싸다 싶었지만 도쿄 시부야에 써있는 도쿄 디즈니랜드 가격을 보니 뭐.. ㄷㄷ)

 

하나투어에서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뿐만이 아니라 지퍼식 파우치안에

마카오페리 할인권과 시장 가방 등등. 홍콩여행에 꼭 필요한 선물을 이것저것 많이 보내줘서,

 

내용물을 보게 되었을땐 비싸다는 생각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영어에 약하신분이라면. 남찐처럼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표를 예매하고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1. 하버그랜드홍콩(포트리스힐역)에서 디즈니랜드 가는법!! ^^

 

뭐.. MTR 타고 홍콩 디즈니랜드 가는 방법이 다 똑같지만.. 그래도 혹시나 길을 못찾는 분들을 위해,

사진 첨부해서 간단히 적어보자면.

 

정말 간단합니다.

 

"적힌대로만 가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 찾을 필요 없이.. ㅋㅋ

 

 

 

 

 

이 날 오전에 날씨가 흐려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디즈니랜드 가니까 햇볕이 쨍쨍. ㄷㄷㄷ

 

 

암튼, 포트리스힐역에서 MTR(홍콩 지하철)을 타고 센트럴역까지 갑니다.

 

 

센트럴역에서는 위와 같은 표지판만 보고 가면 됩니다.

 

Tung Chung Line / Disenyland Resort Line 이라고 써있는 표지판만 보고 따라가면 되는데요,

 

남찐이 평일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당시 홍콩 학교들도 방학이였는지. 센트럴역에서 디즈니랜드를 가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길이 너무 어렵다면. 그냥 주변 사람에게 디즈니랜드!! 이러면 알아서 알려줘요 ㅋㅋㅋ

(홍콩 사람들 엄청 친절함. ㅋㅋㅋ)

 

 

위와 같은 엘레베이터를 보신다면 센트럴역에서 환승하기 99% 완료입니다.

센트럴역이 우리나라 신도림역처럼 여러 전철과 환승을 하기 때문에.

위 사진과 표지판만 잘 보고 다니면 홍콩에서 길 찾기가 어려운편은 아니라는것을 아실겁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거나 혹은 그냥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오면

오렌지색의 "Tung Chung Line"  Hong Kong역이라는것을 아실겁니다.

여기서 남찐이 위에 표시해둔것처럼. 6정거장만 가면 "Sunny Bay" 라는 역인데요,

 

Sunnybay(서니베이역)역에서 디즈니랜드리조트라인으로 환승하면 됩니다.

 

사진을 잘 보시면. 디즈니랜드라는 이름에 맞게. 미키마우스가 그려져 있구요,

 

 

디즈니랜드리조트라인은 서니베이역(Sunnybay)과 디즈니랜드만을 왔다갔다 하는 지하철이기 때문에,

긴장 안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디즈니랜드리조트라인 열차는..........

 

 

 

 

 

 

 

 

 

이렇게 디즈니랜드 캐릭터로 도배가 되어있습니다.

열차가 들어오는 순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우와~~~~" 하고 소리 지르고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

 

 

드디어 도착한 "디즈니랜드 리조트 역"

 

 

하늘도 정말 예쁘고,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라는 글자가 선명합니다.

 

 

디즈니사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가 우리를 환영해주더라구요~~ ^^

 

 

 

 

그리고 여긴 인기있는 기념사진 촬영 장소인데요,

월트디즈니 애니매이션의 주제가들이 끊임없이 흘러 나오면서,

 

고래 등의 분수가 오르락 내리락 하며 미키마우스가 움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넋놓고 봤었어요. ㅋㅋㅋㅋ 너무 동경하던 캐릭터라서.. ㅋㅋㅋ

 

 

 

이 줄은 당일 입장권을 사려고 하는 방문객들이 서는 줄 입니다.

남찐은 하나투어를 통해 미리 자유이용권을 구매 했기 때문에 따로 줄 설 필요 없었구요.

 

입장전까지 검표 하는곳에서 줄 서서 기다렸는데.. ㄷㄷㄷ

 

뭐.. 홍콩이라도. 인해전술로 밀어 버리는 본토에서 오는 사람들도 있으니.. ㅡ.ㅡ;

 

대기시간은 정말 길더라구요.

 

검표 대기를 약 20분정도 한 것 같습니다. ^^;

 

 

디즈니랜드라고 써있는 자유이용권입니다.

보니까, 디즈니랜드 캐릭터들이 표마다 그려져있는 것 같습니다. ^^

 

검표때는 저 표를 옛날 서울 지하철 티켓처럼 기계에 집어 넣으면

유효한 입장권인지 아니면 가짜 입장권인지 판별을 해주구요.

 

가끔 기계 오류로 인해서. 오작동 할때도 있으나.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위한 디즈니랜드이다 보니 직원들이 모두 친절하게 대응해줍니다.

 

 

아울러, 입장전에 가방 검사를 하거든요. 뭐 위험한 물건이 있는지.

이런것들 때문에.

 

남찐은 가방에 물이랑 콜라 이런것 좀 가지고 다녔는데요 (아무래도 여행객이다 보니.)

혹시 음식물 단속? 때문에 그런가 했는데. 그냥 통과 시켜 주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가방검사까지 마치고 나면 드디어 디즈니랜드 입니다. ^^

 

 

 

 

2. 디즈니랜드 기념품?

 

 

디즈니랜드에 가서 놀이기구를 타기 보다는 돌아 다니면서 구경하고,

밥 먹고 기념품 사고 했는데요.

 

기념품 매장만 둘러봐도 하루 다 갑니다. -.-;;

 

디즈니캐릭터들이 워낙에 유명하다보니.

 

그나마 좀 유명한 몇개 사진만 올릴께요 ~~ ^^;

 

 

스티치 캐릭터입니다.

 

 

얘는 곰돌이 푸 구요,

헬로키티와 더불어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캐릭터다 보니까.

유독 곰돌이 푸 관련 캐릭터 상품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곰돌이 푸의 친구 이오루와 티거입니다.

 

 

 

 

요건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시계 입니다.

 

남찐은 미니마우스 시계를 구입했는데요,

 

저 기념품이 시계 본체와 시계 줄을 각각 따로 사고

그것을 또 나중에 연결도 본인이 직접 해야 하는지라.

 

 

혹시 불량 걸렸을까봐 -_- 매장에서 계산 하자마자 바로 조립을 하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이 많은 아줌마 직원에게 부탁을 하니,

처음에 중국어로 뭐라뭐라 하다가. "저희 한국에서 왔는데요!" 하니까.

 

자기가 한국 드라마 정말 좋아한다고 ㅋㅋㅋ 잠깐 기다리라고 하더니,

예쁘게 조립을 해서 가져다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마지막까지 한국드라마 정말 잘보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먼 이국땅에서 한류덕을 좀 봤다고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캐릭터 상품. ㅋㅋㅋ

 

 

한국돈으로 약 10만원정도 하던 디즈니랜드 시계.. ㄷㄷㄷㄷ

고딩들 사다 주면 좋아했었을듯.!!

 

 

여름에 가다 보니 정말 날씨가 더워서 놀이기구는 한개만 타고

계속 기념품 매장만 돌아다녔습니다. ㅋㅋㅋ (에어컨이 엄청 빵빵해서리.. ㅋㅋㅋ)

 

기념품중에서는 한국에도 있는 디즈니 캐릭터들 드레스 같은 클래식한 기념품부터 시작해서,

아이패드, 아이폰 케이스 같은 전자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기념품까지.

 

정말 많은 기념품들이 있었는데요,

 

중국 사람들은 정말 싹쓸이 해가더라구요. ㄷㄷㄷㄷㄷ

 

가서 돈 아끼지 말고 많이 사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귀국하면 아 그때 살껄, 하고 후회하더라구요 ㅋㅋㅋ

 

 

아, 그리고 요즘 인기 쩌는 겨울왕국 엘사 인형도 홍콩 디즈니랜드 기념품점에는 있을수도??? ㅋㅋㅋㅋ

 

 

3. 디즈니랜드 식당, 먹거리

 

 

일단 길에서는 날이 날이다보니 아이스크림부터 한국에서 파는 버블티, 공차 비슷한 음료와

햄버거 스테이크까지 다 팔긴 팝니다.

 

그렇지만 디즈니랜드는 항상 사람이 엄~청 많기 때문에. 뭐 여기서 특별한 식사를 해야겠다! 하지 마시고,

 

간단히 요기하고 언능 더 구경해야겠다! 하는 생각으로 식사를 하시면

한결 더 맛있는 식사가 가능할꺼에요 ㅋㅋㅋ

 

 

그리고,

음식들 하나 하나가 모두 디즈니와 관련된 음식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ㅋㅋ

 

 

 

4. etc...

 

 

 

전 세계 어느 디즈니랜드를 가도 저 성은 꼭 있더라구요,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이 시작할때 아노은 로고의 성이 바로 저 성이라고 합니다~~ ^^

 

 

 

 

워낙에 유명하고 어릴때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디즈니랜드여서 그런지,

하루 종일 신나고 즐겁고. 따가운 햇살 마저도 축복으로 느껴진 시간이였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홍콩 여행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꼭 디즈니랜드를 가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구요,

 

기왕이면 날씨 맑은날에 가서 예쁜 사진 많이 찍고!!

예쁜 물건, 기념품 많이 득템하길 빕니당~~!!! ^^

 

 

 

다음에 봐 미키마우스야~~ 하고 인사하는중!!

 

과연 홍콩 디즈니랜드를 또 갈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