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괌 K마트에 위치한 맛집 후기. ㅋㅋㅋ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19:41 여행가 남찐/'14 괌여행

역시나 오늘도 신나게 돈 쓰고 다닌 이야기,

괌에서 쇼핑하고 놀고 먹고 탱자탱자한 이야기만을 쓰고자 하는 남찐입니다. ^^

 

 

저번 K마트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K마트 안에 있던 음식점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뭐.. 한국의 푸드코트처럼 거창하게~~ 꾸며두고 그런건 아니지만 ^^;

 

그래도. 평소 피자와 스파게티를 완전 사랑하는 남찐. 

 

피자덕후라고 자부하는 남찐은 완전 만족했었기에

한번쯤 꼭 먹어보라고 권하기 때문에~~^^;;

 

 

 

K마트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 사람들이 줄 서 있는 푸드코트가 있는데요.

 

판매하는 음식을 본인이 고르면 점원이 떠서 일회용 접시에 올려주는 시스템입니다. ㅋㅋㅋ

 

 

 

남찐이 고른 음식들입니다.

남찐은 피자 한조각과 치즈가 듬뿍 들어간 면음식. 그리고 치즈스틱 같은 막대를ㅋㅋㅋ

 

 

 

 

 

남찐이 굉장히 좋아서 환호성 지르고 옆돌기 한 기계들입니다.

한국에서는 패스트푸드점에서 조차도 콜라 리필 안해주잖아요??

 

그러나 역시 물량전의 천조국은 그냥. 신경 안씁니다.

니가 먹다가 콜라로 세수를 하든, 페트병 가져와서 집에 싸가든 맘대로 해라~~ 라는 식으로

그냥 기계를 꺼내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괌에 있는 기간 내내 콜라는 신나게 먹었죵~~ ㅋㅋㅋ

 

 

 

 

 

 

아, 그리고 괌에서는 분리수거 안해도 됩니다. ㅋㅋㅋㅋ

그냥 쓰레기통에 다 버리면 끝나용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