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GPO 방문후기 (부제 : 레티놀크림 원정대. ㅋㅋㅋ / GPO 영업시간^^)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19:37 여행가 남찐/'14 괌여행

 아~ 오늘 날씨 정말 덥네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스웨터에 코트에 꽁꽁 싸매고 다녔는데,

오늘은 진짜 출퇴근길에 땀이 뻘뻘 나더라구요;;;

 

 

덕분에 시원하게 샤워하고 블로그 포스팅~~~ ^^+

 

 

어제 작성한 DSF 가 괌 명품쇼핑의 성지라면,

이번에는 명품이 아닌 일반 쇼핑의 성지 괌 프리미어 아울렛 (GPO) 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언제나 이런 포스팅을 할때는 가는 방법과 위치에 대해 상세한 조언이 있어야 하지만.

 

 

아시잖아요? 괌은 렌트 없이 다니기 힘들다는거.

 

 

그냥 네비에 "GUAM PREMIER" 까지만 쳐도 알아서 잘 찾아줍니다. ㅋㅋㅋㅋㅋㅋ

 

 

 

GPO 가 일반 쇼핑의 성지인만큼,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브랜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진은 첫날 저녁에 나오면서 찍은 GPO 에요~~~ ^^

 

우선 캘빈클라인부터, 리바이스, tommy hilfiger 에다가 남찐이 매일매일 마르고 닳도록 칭찬하는

ROSS 까지. (ROSS 에 대해서는 별도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캘빈클라인은 여성 속옷은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기 때문에.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또 여성속옷 뿐만 아니라 가방과 아이패드 케이스, 지갑, 향수, 선글라스 등을 기본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서인지

ROSS 를 제외한 매장중에서 CK 가 제일 인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건 ROSS 에 들어가기 전 눈에 확 띄는 매장이 있길래 찍어봤는데요,

아이들 장난감 많이 팔더라구요~~~~

 

역시나 괌도 일본의 지배를 받아서인지,

아니면 헬로키티가 세계적인 브랜드여서 그런지.

 

도쿄 캐릭터스트리트 만큼이나 헬로키티 캐릭터는 정말 많이 본 것 같습니다. ^^+

 

 

 

괌 GPO 맛집하면 주변 식당중에는 먹을만한게 없고,

또 쇼핑하기 워낙에 바빠서. 패스트푸드점을 이용했는데요.

 

첫날은 KFC 먹고 둘째날은 버거킹을 먹었는데.

 

한번쯤 먹어봐도 좋아요 ^^+ 같은 버거킹이라도 국내와는 제품 구성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

 

 

 

사실 레티놀크림 사진만 들고 GPO 직원들에게 물어보면

10명중에 9명은 THE FACE SHOP 매장을 알려주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레티놀크림은 "비타민월드" 라는 매장에 가야 살 수 있습니다.

 

비타민월드 매장은 위에 사진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꺾어서 쭉 가면 굉장히 작은 매장이 있어요.

 

 

 

 

위와 같은 로고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정 매장을 못찾겠다 하시는분들의 경우,

레티놀크림 사진을 보여주기 보다는 위에 있는 비타민월드 매장 사진을 보여드리는편이,

어떻게 보면 더 쉽게 찾아가는 방법일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수북히 쌓여있는 레티놀크림들. ㅋㅋㅋㅋ

GPO 비타민월드 매장에는 한국인 직원도 있기 때문에

영어에 자신이 없는 분들은 꼭 GPO 매장으로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비타민월드 매장 사진입니다.

 

레티놀크림이 유명해서 그렇지, 비타민 제품에 대해서는,

그리고 그외 오메가3 제품들도 엄청나게 많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 로 친절친절 열매 먹은 한국인 직원까지!! ^^

 

 

 

선물용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꼭 한번 추천 드리는 GPO 방문기였습니다. ^^+

 

괌 GPO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ROSS 는 옆문으로 오전 8시 30분쯤부터 들어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