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주변 맛집, 일도2동 제주 삼대국수회관에 다녀왔습니다!

Posted by eunhyun:)
2015. 5. 29. 11:31 여행가 남찐/'15 제주여행 with 핀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이번 2015년 5월 제주도 여행은, 누차 말씀드렸듯이 관광지 위주가 아닌

먹방위주로 진행 되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제주도 맛집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ㅋㅋㅋ

 

제주도 하면 꼭 먹어야 될 음식! 바로 흑돼지와 고기국수인데요.

 

남찐은 2년전에 제주도에 처음 갔을때 천지연폭포 앞에 있는 고기국수를 처음 먹어보고 나서,

이후에 한번 더 갔었을때. 그때 그 맛을 못있어서 일정에도 없는 천지연폭포까지 갔었지만. 아쉽게도 fail.ㅠㅠ

 

결국에는 핀에게 조르고 졸라서, 제주공항에 내리자마자 고기국수를 먹으러가자! 라고 쫄라서 제주공항 근처 일도2동에

위치한 제주 삼대국수회관에 다녀왔습니다.

 

검색을 해보니까. 정말 많더라구요. 제주도 3대 고기국수집이라고 해서 자매국수, 올레국수, 3대 국수회관 이렇게 유명하던데.

 

심지어 자매국수는 새벽에 가도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해서 그곳을 가볼까 하다가,

 

아무래도 저녁 비행기에다가, 또 다음날 일찍 우도를 가야하는 일정 + 남찐의 초보운전 실력 때문에

제주도 3대 국수회관을 가기로 정하고 서둘러 발길을 옮겼습니다.

 

 

22시의 제주 3대국수회관 풍경.jpg

 

저녁에도 정말 꽉찬 일정이였기 때문에. 기다리면 못먹는다. 라는 생각으로 부지런히 갔는데요.

다른 국수집보다 넉넉한 주차환경, 그리고 안기다리고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것 때문에. 왔는데.

 

사진으로는 사람이 없어보이는데, 22시가 지나니까. 산행을 마친 사람들, 제주도에 방금 도착한 사람들 해서

바글바글하더라구요.

 

그런데 원채 식당이 커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도 딜레이 되고 그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물만두 小 자를 시켰습니다.

각 7,000원씩으로 서초동에 있는 서귀포집 가격에 비하면 정말. 착하디 착하다고 느껴지구요,

반대로 제주도 여행 갔다오고 나서 서귀포집 가니까. 정말 애미리스한 가격이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더불어, 한라봉 막걸리는 3,500원. 정말 너무너무 먹고 싶었는데. 운전 때문에 못먹었습니다. (아쉽아쉽.ㅠㅠ)

 

 

 

 

 

 

순서대로 일도2동 삼대국수회관의 메인 메뉴인 고기국수, 비빔국수, 물만두 小 입니다.

만두 사이즈보고 엄청 놀랐어요. 小 자를 주문했는데 大자로 잘못 가져다 준게 아닐까 하구요.

 

어지간한 대식가라고 생각한 남찐도 만두에 고기국수 먹으니까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2명이 가서 저렇게 먹으면 진짜 100% 남기구요.

 

최소한 3명은 같이 가야 만두 시킬만 한듯. (그만큼 小 자가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大자는 최소 5인 이상일때 추천 ㅋㅋㅋㅋ

 

 

한상 가득히 차려놓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아 또 가고 싶다.. ㅡㅡ

 

아, 그리고 비빔국수를 시키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것처럼 육수가 나옵니다.ㅋㅋ

 

나는 매운게 좋은데 고기국수는 좀... 하는 분들은 비빔국수 시키면 됩니다!!ㅋㅋㅋ

 

 

 

양이 많았는데 그래도 다 먹었네요.ㅋㅋㅋㅋㅋ

 

제주공항 주변인지라. 렌트카를 반납해서 찾아가도 좋구요.

아니면 렌트카 수령하자마자 여행 시작전에 들려도 좋습니다.

 

더군다나 제주 3대국수회관은 24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새벽에 자다가 깨서 출출할때면

달려나가도 좋지요. ^^

 

시간은 없는데, 맛있는 고기국수를 먹고싶다! 한다면 거침없이 일도2동 삼대국수회관으로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