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중문관광단지 명소!! 테디베어뮤지엄을 가다!! ^^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19:36 여행가 남찐/'13 제주여행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주도 여행 폴더를 업뎃하는 남찐입니다.

 

2박 3일 출장을 겸한 제주도 여행기의 첫 일정,

바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테디베어뮤지엄으로 시작을 했습니다.

 

 

사실 남찐의 출장 일정은 오전에 다 끝나서 금요일 오후부터 free 였는데.

 

왕복 2시간을 오가는 제주공항 - 하얏트리젠시 제주를 운전하는 피로도 때문에,

저녁 7시까지 호텔에서 잠만 자는 실수를 범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시간에 조금이라도 더 돌아보고 했었어야 되는건데. ssadu ㅡㅡ

 

 

 

 

테디베어뮤지엄은 하얏트리젠시 제주에서 정말 걸어가도 되는 위치에 있습니다.

운전으로는 3분도 안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또한 주차료가 무료지만 입장료는 어느정도 하기 때문에,

꼭 현금을 챙겨서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테디베어뮤지엄의 특징이. 실내 전시와 실외 전시가 있고,

기념품이 정말 이쁘기 때문에. 땡강을 자주 부리는 어린이와 함께 간다면

꼭! 꼭! 기념품 가격까지 생각해서 가야해요.

 

 

 

 

 

테디베어뮤지엄은 3층이 입구이고, 한층씩 내려가면서 관람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이 날 아침에 호텔에서 차를 빼다가 택시와 접촉 사고가 나서 굉장히 짜증이 나서

사실 뭘 구경했는지도 기억이.. ㅋㅋㅋ

 

밑에서부터는 진열되어 있던 인형들 사진입니당~~~ ^^

 

 

 

 

북극 테디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리채플린 테디베어 ㅋㅋㅋㅋㅋ

(찰리채플린이 나오는 영화에 보면 산업혁명 시절을 영화로 만든 작품이 있죠? 딱 그게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월트디즈니 테디베어 ㅋㅋㅋㅋㅋㅋ

가운데는 백설공주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폴로11호 테디베어 ㅋㅋㅋㅋ

오른쪽이 닐 암스트롱 같습니다.

"이것은 한 인간에게는 한 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이다.” 라고 이야기 했던 ㅋㅋㅋ

 

 

 

진시황릉 테디베어

위에는 고고학자들이 발굴중이네요 ㅋㅋㅋㅋ

 

 

거기다가 발굴하고 있는것도 테디베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독과 서독의 통일 장면,

테디베어들이 베를린 장벽을 허물고 있네용!! ^^

 

 

 

복싱을 하고 있는 테디베어ㅋㅋㅋ

 

 

마이클 조던 테디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구가지고 공굴리기 하는 테디베어 ㅋㅋㅋㅋ

 

 

그냥 BIG테디베어입니다.

이게 사진으로 보면 엄청 한가한 것 같은데,

저 사진 찍으려고 10분 기달렸어요 ㅋㅋㅋㅋ 줄 엄청 길어요 ㅋㅋㅋ (거기다가 중국인까지 바글바글 ㅋㅋ)

 

테디베어하우스의 랜드마크라고 할까요 ㅋㅋㅋ

 

그리고, BIG테디베어 앞에 기념품 매장이 있는데요,

열쇠고리부터 테디베어 인형까지 정말 테디베어와 관련된 상품들은 모두 있습니다.

 

 

 

기념품으로 주방장 테디베어를 구입했는데요~~~~

 

그나가 그것도 저렴하게 사서 3만원대;;;;;;;;;;;;;;;;;

 

그나마 그것도 지금 어디다가 두고 있는지 기억 X

 

 

 

 

 

그리고 앨비스프레슬리 테디베어 입니다.

시간을 잘 맞춰가야 공연을 볼 수 있어요. ^^

 

 

 

테디베어뮤지엄 정말 재미있고 볼거리가 많은데,

남찐은 사고처리 하느라고 제대로 못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생각만 해도 끔찍.. ㅋㅋㅋ

 

 

 

 

암튼 중문관광단지 테디베어뮤지엄 방문 후기는 이걸로 끝!! ^^

 

 


- 제주테디베어뮤지엄 -

입장료 : 성인 8,000원, 청소년 7,000원 소인 6,000원
영업시간 : 09: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