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 sd카드 64G 구매 후기&사용기!! (트랜센드 MICROSDXC 64GB UHS-1 CLASS10 300배속)

Posted by eunhyun:)
2015. 4. 8. 17:08 스마트컨슈머 남찐

안녕하세요. 요즘 불꽃같이 구매를 많이 하고 있는 남찐입니다.

4년간 애용하던 갤레기2를 버리고, 갤포아로 갈아탄지 어언 1주일. 갤레기 이전에 스카이폰에서,

스카이폰 이전에 애니콜 쥬얼리폰에서 사용하던 sandisk micro sd카드 2G 짜리를 정말 잘쓰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DSLR 카메라도 구입을 하고, 또 핀은 미러리스 카메라를 애용하기 때문에,

둘이 한번 놀고나서 사진을 저장하고 나면.. 가뜩이나 16G 밖에 안되는 핸드폰 저장공간 때문에

외장메모리도 터져나가더라구요..ㅜㅜ

 

 

그리하야, 검색을 해보니. 남찐과 똑같은 갤럭시S4를 사용하고 있는 핀 역시도 최대 지원 용량이 64G인데 반해,

8G 외장메모리만 사용하고 있는바, 기왕 할꺼면 핀도 같이 바꾸는게 좋겠다. 하여 64G 메모리를 주문했습니다~~ ^^

 

 

 

 

처음에는 삼성 외장메모리 (microSD 64G)가 뭐 방수도 되고.. 고온에서도 견딜 수 있다고 하기도 하고..

삼성에서 출시한 대부분의 제품이 국내보다는 외국이 더 저렴이인지라. 아마존에서 검색을 하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니까.

 

아니 이게 웬일입니까. 국내가 더 가격이 저렴이인거에요.

 

그래서 옳다구나! 이러면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_-;

 

항상 msd 카드는 sandisk 제품만  쓰다가 삼성 msd 64g uvo 제품으로 가려니까,

생소하기도 하고 걱정이기도 해서..

 

 

결국에는 700D 를 사면서 구입한 메모리카드와 같은 업체인 트랜센드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메모리 카드가 정말 저렴해졌더라구요. 32G 메모리가 만원대 후반이니.

 

처음에는 32G 사려다가.. 기왕 사는김에 갤럭시S4 최대 메모리 사서 끼워주자! 해서 64기가로 구매했어요~~ ^^

 

 

 

11번가, G마켓 기타 구매 사이트들에서 대부분 가격은 비슷할꺼에요.

2만원대 가격에. 요즘 트랜센드에서 이벤트를 해서 오른쪽에 보이는 보관 케이스를 추가로 줍니다.

 

듣자 하니까 가격이 좀 더 비싼 삼성 UVO 메모리 카드는 sd확장슬롯을 유료판매 하던데,

트랜센드나 샌디스크 제품들의 경우에는 확장슬롯을 그냥 무료로 끼워주고,

또 저렇게 이벤트지만. 보관케이스까지 챙겨주니까 더 좋은것 같아요.

 

 

여담이지만, 같은 트렌센드 판매처라도.

11번가에서는 보관케이스 이벤트 때문에 1인 1메모리로 구매를 제한하는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보관케이스 포기하고 g마켓에서 사자! 했는데.ㅋㅋㅋㅋ

 

오잉. 이게 웬일. g마켓에서는 케이스 이벤트도 하고 1인 1메모리 구매 제한도 없네요..ㅋㅋㅋ 요시 럭키!

 

 

 

 

 

바로 주문하고, 그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살기좋은 대한민국~~ ㅋㅋㅋ

 

 

 

남찐이 삼성 uvo 제품을 안사고 트랜센드로 가게 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입니다.

sd카드 확장슬롯을 제공한다는것과.

 

이렇게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것이지요.

 

 

다른 블로그에 후기를 보니까, 뭐 포맷을 잘못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깔았다. 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살짝 겁을 먹었는데. 다행히 남찐은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냥 컴퓨터에 연결해서 기존 샌디스크 2G에 있던 내용을 트랜센드 Micro sd카드 64기가에 옮겨주니까 끝나더라구요.

 

사진도 잘 인식되고. 확실히 돈 쓰니까 더 쾌적해지는 느낌.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잘됨의 인증샷~~~ ㅋㅋㅋㅋ

 

64기가 메모리 터져나가도록 핀과 아름다운 사진,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