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괌 명품쇼핑의 필수 코스!! 괌 DFS 갤러리아를 알아보자!! ^^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19:35 여행가 남찐/'14 괌여행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오랜만에 괌 여행 폴더를 업데이트 하네요~~~ ^^

 

괌은 항상 적어놨듯이 쇼핑의 천국이라는 말을 자주 하는데요,

한달에 생활비 7만원 쓰는 남찐 마저도 지갑을 열뻔했던. 괌 명품쇼핑의 필수 코스인 DFS 갤러리아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

 

DFS 갤러리아 혹은 DFS몰이라고도 많이 하던데..ㅋㅋㅋ 편의상 포스팅에서는 괌 DFS 라고 명칭할게요~~~ ^^

 

 

명품쇼핑몰의 특성상 실내 사진은 몇장 없습니다~~

그리하여 외관사진으로 대체를.. ^^

 

 

가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괌 메리어트를 기준으로

좌회전해서 그냥 직진만 하면 나와요;;;

리얼. 좌회전 하려고 핸들만 돌리고 쭉 가면 도착합니다.

 

저기 앞에 괌DFS 로 가는 버스들이 보이네요 ^^

 

(호텔에서 미키택시를 타고 괌DFS 로 간다고 하면. 택시비는 DFS측에서 내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택시보다는 사람들이 셔틀을 타고 가는 경우가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운전하다 보면 걸어 가는 사람도 있었구요;;)

 

 

 

 

괌에서 정말 저렴했던 루이비통.

 

 

 

괌 DFS 의 간단한 약도입니다.

입구에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선글라스 팔고, 시계 팔고 해서 에이.. 이게 다야? 하실텐데.

안으로 더 들어가는 길이 있습니다. ㅋㅋㅋ 들어가면 루이비통도 있고 몽블랑도 있고... 명품 매장이 모두 집합해있어요! ^^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했던 음료,

근데 맛은 별로였던 기억이....

 

 

 

괌 DFS 몰은 1개층을 굉장히 넓~게 사용해서

정말 하루 종일 이곳에서 있으라고 하면 대부분이 있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또한 주차장도 굉장히 넓기 때문에 주차하는게 어렵지 않구요~~~

 

거리가 가깝더라도. 물건을 이것저것 살 수 있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물건 가격은...

 

일단 한국보다 저렴합니다. 많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품절이라는 루이비통 반도 스카프도 여기서는 한화로 약 15만원선에 판매되고 있구요,

(한국에서는 20만원 초반대 가격.)

 

코치 가방도. 70% 할인해서 막 30만원에 들고 가게 하고,

 

괌 dfs갤러리아 구찌 매장의 경우 남찐이 간 날 할인 마지막날이였는데요,

가방을 굉장히 저렴하게 팔았었습니다. ㅋㅋㅋ

 

 

그러나 제일 충격이였던건.

 

 

 

 

남찐의 최고 존엄. 몽블랑 볼펜과 명함지갑이 정말 저렴합니다.

 

남찐은 몽블랑 펜을 47만원, 명함지갑을 15만원 주고 샀는데요.

 

괌에서는 저 2개를 셋트로 한화로 약 35만원선에 판매합니다.

 

그야말로 펜을 사면 명함지갑을 패키지로 주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외에도 FULA(훌라) 가방들은 진짜. 그냥 가저가라 수준의 가격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사면 바보 되는 느낌. ㅡㅡ

 

 

괌 DFS에 방문을 한 예정이라면. 꼭!! 넉넉히 실탄을 준비해가시는게 좋습니다!!

 

한국보다 엄청 저렴해서. 진짜 안사면 손해라는 생각이 들 수준이니까요. ㅡ.ㅠ;;;;

 

 

 

 

그리고,

 

오늘 아침에 아이패드로 굉장히 흥미로운 기사를 읽었습니다.

재산을 몽땅 기부하는 부자, 그가 당신의 부모라면? 이라는 주제의 기사 내용이였는데요.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112&aid=0002544291&sid1=001 )

 

 

남찐이 괌에서 갔던 dfs(듀티프리쇼퍼스) 의 창업주는 척 피니라는 사람이고,

그 사람이 한때는 8조원에 육박하는 재산을 가졌지만 지금 그의 자산은 21억원이라고 합니다.

 

나머지는 모두 자선단체에 기부를 했고, 평소에도 1만원짜리 시계를 차고, 이코노미석을 이용하는

근검절약의 대명사라고 하네요~~~ ^^

 

 

 

미리 저 기사를 읽어보고 괌에 갔더라면. 아 이곳 창업자가 이런 사람이구나! 라고 알았을텐데.

역시!! 사람은 아는 만큼 보이는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