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일시품절은 신라면세점 스페셜오더 서비스를 이용하자!! ^^

Posted by eunhyun:)
2015. 2. 9. 00:47 남찐의 f(x)

안녕하세요. 득템한 남찐입니다.

오늘은 남찐이 너무나도 가지고 싶었던 시계를 득템했는데요.

 

그것도 한참을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 사이트만 들락날락 거리다가.. 거의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이용했던

신라면세점 스페셜오더 서비스를 통해 단방에 구매를 하게 되어서.

 

남찐과도 같이 쇼핑홀릭에 빠진 많은 네티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간단하게 스페셜오더 서비스 이용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

 

 

 

눈에 딱 들어왔던 너무나 예쁜 시계.. 하지만 품절

 

 

바로 요녀석입니다. 남찐의 속을 한참 썩혔던. ㅋㅋㅋㅋ

 

팬디에서 나온 시계인데 너무나 예뻐서인지.. 일시품절.

그나마도 다른 면세점 사이트도 다 품절에다가.. 그나마 조금 다른 디자인은 있기는 한데.

한번 마음에 들은것은 꼭 사야만 하는것이 지름신 신도의 방침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결국에는 고민 고민을 하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고 스페셜오더 서비스를 이용해봤더랍니다.

 

 

 

신라면세점 스페셜오더 서비스? 그게 뭔디..?

 

스페셜오더 서비스는 간단히 말하자면 인터넷 면세점에 없지만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레퍼런스넘버를 통해 등록 신청을 하면...

 

면세점 사이트 운영자가 해당 면세점의 오프라인 매장에 재고 유무를 확인한 후에 구매창을 열어주는 서비스입니다.

 

 

스페셜오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서는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 혹은 전화 문의 후

주문을 해달라고 요청을 하고 있지만..

 

청개구리 남찐은.. 그냥 바로 오더 넣었지용~~ ㅋㅋㅋ

 

 

면세점 스페셜오더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는데?

 

 

간단합니다. 남찐은 신라면세점 스페셜오더 서비스를 이용했으니까,

신라면세점을 기준으로 적어드릴게요.

 

우선 신라면세점 사이트(http://www.shilladfs.com) 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위 화면에서 보이는 우측 메뉴의 스페셜오더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위의 화면에서 간단히 스페셜오더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위에 남찐이 서술해 둔 스페셜오더 절차가 친절하게 적혀있네요.

 

간단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있으면 구매창을 열어주고, 없으면 안열어주고.

 

다만 유효기간이라는게 있어서.. 남찐의 경우에는 그게 당일 저녁이였는데. 그 시간이 지나가면 결제창이 있어도

품절된 상품이라고 결제가 안됩니다.

 

그러니까. 꼭. 유효기간이 촉박하다 싶으면. 신라면세점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유효기간을 늘려달라고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남찐처럼 먼저 결제를 하고.. 면세점에 가서 실착한후에 구매취소를 할지,

아니면 구입할지 결정하는것도 스마트컨슈머의 행동이라 할 수 있겠네요 :)

 

 

 

 

자, 이제 스페셜오더를 신청해야 하는데요.

일부 브랜드(페라가모, 제냐 등등. 한 5개 될려나요..)의 경우 그냥 편하게 입력을 하면 되지만,

남찐이 사려고 하는 펜디(fendi) 제품의 경우 직접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서 상품정보를 직접 입력해야 했었네요.

 

어려울것은 없습니다. 남찐은 펜디 여성용 시계를 구입하려고 했으니까,

카테고리에서 시계/쥬얼리를 선택했고.. 브랜드는 펜디(fendi) 를,

상품명은 롯데면세점 사이트에서 그대로 긁어왔구요.

 

제일중요한 레퍼런스 넘버 역시 롯데면세점에 긁어와서 복사&붙여넣기 했습니다. ^^

 

 

그러고 신라면세점 스페셜오더를 신청했다는 사실을 잊고, 도서관에 있느라고 핸드폰을 꺼놨다가.

공부 끝나고 핸드폰을 키니까...

 

 

 

 

 

위와 같은 문자가 딱!!!! ㅋㅋㅋㅋㅋㅋ

 

바로 앱으로 들어가니까. 구매창이 열려있더라구요.

그런데 유효기간이 당일 저녁까지더라구요.

신라면세점 사이트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면 유효기간 조정이 가능하다고 하던데.

 

 

 

 

 

남찐은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결제해버렸어요.

우선 결제하고.. 마음에 안들면 취소하면 되니까요!! ㅋㅋㅋ

 

 

 

아무튼, 계속 품절이라고 떠서.. 반쯤 포기하고 있던 제품이였는데,

혹시나 하고 이용한 서비스가.. 이렇게 큰 행운을 가져다 주니... 너무나 좋은것 같습니다.

 

 

그간 동화면세점만 자주 이용했었는데... 이거이거... 스페셜오더라는 매력적인 서비스 덕분에,

롯데면세점이랑 신라면세점도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