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 출국을 위한 준비!! 그랜드하얏트 인천 예매하기!! ^^

Posted by eunhyun:)
2015. 2. 1. 21:23 여행가 남찐/'15 도쿄여행 with 핀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신나게 설 연휴 일본여행을 위해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는 남찐입니다.

남찐은 항상 인천공항에서 나리타공항으로 갈때면 10시 10분 비행기를 이용했었는데요.

 

핀은 일본에 처음 가는 가기 때문에 좀 더 많은것을 보여주고자,

한시간 이른 9시 비행기를 예약했습니다.

 

 

뭐.. 프레스티지니까.. 그다지 걱정은 하지 않지만.

그래도 남찐처럼 근검절약이 몸에 벤 핀이더라도. 1년에 몇번 없는 면세찬스인데.

 

면세에 대한 기회를 보장해주기 위해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 보니...

 

평소처럼 서울역 근처에서 투숙을 하게 되면.. 얼리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더래도,

새벽 4시에는 일어나야 된다는 겁니다. 핀은 일본 처음가는데.. ㅠㅠ

 

 

결국 해답은 인천공항 근처에서 투숙을 하는 것.

 

 

물론 평소 비실비실한 핀이지만 여행을 갈때면 기적과도 같은 체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걱정은 안하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핀과 남찐의 컨디션을 위해서. 이번에는 서울역 근처가 아닌,

아예 인천공항 근처에서 투숙을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투숙을 하기로 결정을 했으니 역시나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먼저 둘러봤는데요~~

 

이상하게도 하나투어 인기가 좋아서 그런지.. 인천공항 호텔들은 남찐이 출국하기 하루전에는 다 마감상태인겁니다 -_-;;;

toruru...

 

 

 

 

아쉬움을 뒤로하고.. 그러면 서울역에서 투숙을 해야 하나.. 하고 포기하고 있던 찰나...

인터파크투어를 가보니까 오잉..?!

 

 

 

 

바로 저 조감도의 주인공.

몇년전까지 하얏트리젠시 인천으로 불리던. 인천공항 최고의 럭셔리 호텔.

대한항공 투숙객이 이용하면 더더더욱 좋다는 그랜드하얏트 인천 확정 예약이 딱!!! ㅋㅋㅋ

 

 

결국에는 뒤도 안돌아보고 질렀어요.

 

 

 

바로 이렇게.ㅋㅋㅋㅋㅋ

 

그랜드하얏트 인천은 웨스트타워가 새로 만들어진곳이라고 해요.

그런데 어떠합니까. 이스트타워이든, 웨스트타워이든.

 

남찐과 핀이 출국하는데 편히 쉴 수 있으면 되는것이지~~~ 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남은건 환전만 남았네용!! ㅋㅋㅋㅋㅋ

S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