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한수.

Posted by eunhyun:)
2014. 7. 13. 16:38 남찐의 감상문

정우성은 역시나 멋있고,

이범수는 역시나 연기를 잘하고,


안성기의 주님 캐릭터는 매력적이고,

이시영의 연기는 조금 어색 -.-



난 이상하게 여배우가 어깨에 힘들어가는 캐릭터 ( = 쌘 캐릭터) 를 보면 좀 오글오글 하더라,

뭐. 유일하게 타짜에 예림이로 나온 김혜수가 그런 캐릭터 연기는 잘하는것 같은데.



암튼, 도박쟁이 내기꾼 동생이 형을 위해 복수해가는 이야기인데.

킬링타임으로 적당하다. 뭐. 분야가 액션이니 만큼, 이 작품에 딱히 교훈을 얻기는 힘들고... 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왠지 시리즈로 나올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

 


 


신의 한 수 (2014)

7.3
감독
조범구
출연
정우성, 이범수, 안성기, 김인권, 이시영
정보
범죄, 액션 | 한국 | 118 분 | 2014-07-03
글쓴이 평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