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캐릭터를 찾아서, 도쿄역 캐릭터 스트리트 방문기!! ^^

Posted by eunhyun:)
2014. 10. 27. 18:30 여행가 남찐/'13 도쿄여행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근 1년만에 업데이트 하고 아직도 결말을 못내고 있는 "남찐, 일본을 가다!!" 2013년 도쿄 방문기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2013년 여행기는 언제쯤 결말을 낼 수 있을까요?ㅋㅋㅋㅋ


그래도, 끝이 안나고 있고, 여행은 계속 가서 포스팅 할 내용은 쌓여만 가지만.

의지를 가지고. 또 한번 포스팅을 합니다. ^^


 

 

 

 

 

 


 




오늘은 작년에 다녀온 도쿄역 캐릭터스트리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구요~~ ^^



남찐이 도쿄역 캐릭터스트리트를 간 이유는 딱 한가지에요.

지금이야 소공동 롯데영플라자에 라인스토어도 있고 하지만, 당시에는 라인 인형을 사려면 일본까지 가야 했거든요 -_-;;


그것도 캐릭터스트리트 까지 가서 샀어야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우여 곡절끝에. 남찐은 도쿄 캐릭터스트리트를 가게 됩니다.





이때는 남찐이 하얏트리젠시도쿄에서 투숙을 할 당시라서 신주쿠역에서 출발을 했는데요.


신주쿠역에서 도쿄 캐릭터 스트리트 가는건 정말 쉽습니다. JR 노선 하나만 타고 가면 되거든요 -_-;;


신주쿠역에서 JR을 타고 30분정도 가면 도쿄역이 나옵니다.ㅋㅋㅋ



그러면 도쿄역에서 하차 후에,



"야에스 중앙 출구" 를 따라서 가세요.




야에스 중앙 출구로 나가면 위 사진처럼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습니다.


분명 개찰구에서 바로 저렇게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을텐데,

당시에는 남찐이 처음 도쿄역을 갔었기 때문에 다른 블로그에서 본대로 차분히 저 길을 따라 갔습니다.



근데, 저 지하로 내려가면 캐릭터스트리트가 바로 시작된다는데?


읭??? 그냥 아무것도 없는겁니다.ㅋㅋㅋ



그래서 지나가는 사람마다 캐릭터 스트리트 어디 있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일본 현지인들도 도쿄역에 캐릭터스트리트가 있는지 잘 모르더라구요 -_-;;;


뭐랄까. 남찐을 바라보는게 덕후.... 라는 식으로 바라보길래,


서둘러 자리를 뜨고.


지나가는 사람, 좀 젊은 사람들한테 "리락쿠마 보려면 어디로 가요?" , "헬로키티 보려면 어디로 가요??" 


"라인 문 캐릭터 보려면 어디로 가요?" 하면서 물어보니까. 젊은 아가씨가 손가락으로 안내판을 알려주네요.






"Tokyo Character Street" ㅋㅋㅋㅋㅋㅋ

그냥 저대로 직진하면 된답니다.ㅋㅋㅋㅋ



캐릭터 스트리트에 가면 처음 맞이해주는 스누피 타운!


근데, 남찐은 무조껀 라인 캐릭터가 먼저였기 때문에. 라인만을 찾아 갑니다.





찾아가는 길에 보이는 몬스터 헌터.

솔직히 남찐은 만화 안봐서 잘 모르겠어요 --;;;






그리고 리락쿠마 매장..

헬로키티 매장과 더불어 도쿄 캐릭터스트리트 영혼의 2톱을 이루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매장도 굉장히 크고, 상품도 많고, 사람들도 굉장히 많구요.




국내에서는 거의 10만원정도 했을 저런 대형 인형들이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팔리더라구요.


리락쿠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헬로키티의 친구죠,

미피..ㅋㅋㅋ 미피 매장도 따로 있었는데

그다지 인기는 없었어요... ㅡㅡ





그리고 리락쿠마 매장과 같이 영혼의 2톱을 이루고 있는 헬로키티 매장.


솔직히 헬로키티 매장의 경우 도쿄 캐릭터스트리트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지만,

남찐이 보기에는 시부야 109백화점에 있는 헬로키티 매장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가격도 더 저렴이구요.



그리고. 한참을 빙글빙글 돈 끝에 방문한 도쿄역 캐릭터스트리트 라인스토어.


근데 한가지 실망인것이, 라인 스토어라고 해서 라인 캐릭터 상품만 매장 전체에 있는것이 아니라,

tokyo TV 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모두 한 매장에서 파는데

그중에 라인 매장이 조그만하게 있는것이였습니다.





이렇게요.


사진에서 보이는 문, 브라운 얼굴 인형이 저 당시에는 일본에 가서야 살 수 있었는데,

요즘은 롯데영플라자 가도 살 수 있으니까. 


라인 캐릭터 때문에 일본에 가는 일은 이제 없을것 같습니다. -_-;


덕분에 남찐은 저때 지갑 신나게 털렸지용..ㅋㅋ




라인 3대장 문, 브라운, 코니가 천장에 매달려 있는게 너무 웃겨서 찍어봤습니다. ^^





도쿄역 캐릭터스트리트에는 일본 캐릭터 모두가 모여있는것은 아닌것 같았어요.

그래도 한국에서도 정말 대중적인 캐릭터들이 한곳에 모여 있으니까 좋기는 했었습니다.


일단 구경하는 재미는 있었으니까요.








그리고 위와 같이 도쿄 캐릭터 스트리트에는 이러이러한 캐릭터의 매장이 있다~~ 라고 작은 유리상자에 담아서

전시를 해놨는데요.


그냥 남찐이 아는건 리락쿠마, 헬로키티, 라인 캐릭터뿐 -_-;;;



다만, 아쉬운점은 라인 캐릭터의 경우 도쿄도청 북쪽전망대에 있는 라인스토어가 상품도 더 많고 했었는데요,

(실제로 남찐도 도쿄도청에서 라인 캐릭터를 샀지. 도쿄역 캐릭터 스트리트에서는 정작 헬로키티 관련 캐릭터만 구입했네요.)


지금은 도쿄도청 매장이 빠졌기 때문에.

차라리 한국인이라면 라인 캐릭터 구매를 위해서라면 롯데 영플라자를 가는것이 백배 더 낫다 이겁니다.


상품도 라인캐릭터에 한정해서 본다면,

도쿄역 캐릭터스트리트 VS 롯데 영플라자 하면. 롯데 영플라자 압승이에용~~~


라인 문, 브라운, 코니 팬 여러분들은 참고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