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 5성급 호텔!!! 도쿄 힐튼호텔 투숙기!! ^^ (힐튼도쿄 후기)

Posted by eunhyun:)
2014. 10. 26. 21:30 여행가 남찐/'14 도쿄여행

안녕하세요.

요 몇일 피곤하게 축구를 보고 하니까. 눈병이 나버린 남찐입니다.

 

눈병이 났다고 하더라도. 여행 후기 밀릴까봐 노트북 켜고 앉았어요.. ㅜ_ㅜ

 

 

자세히 쓰고 싶지만... 지금 상황이 상황이니 만큼,

도쿄 힐튼호텔 후기는 전체 3부작으로 나눠서 진행해볼까 합니다.

 

 

첫번째는 그냥 호텔 투숙기구요,

두번째는 힐튼호텔 수영장 / 피트니스 시설 이용 후기,

마지막으로 도쿄 힐튼호텔 조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오늘은 첫번째로 호텔 투숙기 시간 입니당~~~

 

 

 

 

 

 

 

투숙기를 보기전, 아무래도 힐튼도쿄에 대해서 검색하시는 분들은,

같은 5성급 호텔은 길건너에 있는 하얏트리젠시도쿄에 대해서도 고민하실텐데요.

 

남찐이 작년에 갔다와서 작성한 후기를 보시면,

더 객관적으로 판단하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얏트리젠시도쿄 투숙 후기 : http://namzzin.tistory.com/124

 

 

1. 신주쿠역에서 셔틀버스 타고 도쿄 힐튼호텔 가기!! ^^

 

남찐이 작성한 이전 포스팅(http://namzzin.tistory.com/185) 을 보면 Marunouchi Line 을 타고,

니시신주쿠역에서 내리면 힐튼도쿄로 바로 갈 수 있어서 좋다고 했는데요,

 

 

뭐.. 남찐이야 그간 도쿄를 여러번 방문 했으니,

(특히나 하얏트리젠시도쿄랑 도쿄도청을 뻔질나게 다닌 관계로..) 쉽게쉽게 찾아가지만..

 

어디까지나. 블로그는 처음 여행하는 분들을 위해 작성해야 하는것 아니겠어요??

 

그리하여, 신주쿠역에서 셔틀버스 타고 도쿄 힐튼호텔을 가는 방법에 대해 적어봅니다~~ ^^

 

 

어려울것 없어요~~ ^^

 

 

신주쿠역에 내리면 2개의 백화점이 있습니다.

 

 

 

 

 

 

 

바로 저기 갈색 탑 같은걸 기준으로 왼쪽이 ODAKYU 백화점, 오른쪽이 Keio 백화점인데요.

 

하얏트리젠시도쿄 셔틀버스의 경우 ODAKYU백화점 쪽에 있는 18번 정류장에 가서 타면 되지만,

반대로 도쿄 힐튼호텔 셔틀버스는 Keio 백화점으로 가야합니다. ^^

 

 

즉, 신주쿠역으로 나와서 광장을 기준으로,

 

하얏트리젠시도쿄는 오른쪽. (Odakyu HALC 라는 글자가 보이는 방향으로,)

 

도쿄 힐튼호텔은 왼쪽으로 가면 됩니당. (Keio 백화점 따라서..)

 

 

 

 

그냥 왼쪽으로 직진하면 위와 같은 장면이 있는데요.

버스 정류장에 21번이라는 번호가 있어용.. ㅋㅋㅋ

 

21번 피켓 뒤에 서있으면...

도쿄 힐튼호텔 셔틀버스를 탈 수 있습니당~~ ㅋㅋ

 

 

 

요로코롬 생겼구용~~ ㅋㅋㅋ

 

 

 

시간표는 요러합니다. ^^

 

 

힐튼도쿄에서 신주쿠역으로 가는건 8시부터 22시까지, 12분 32분 52분 이렇게 있구요.

반대로 신주쿠역에서 힐튼도쿄까지 가는건 매시 정각, 20분, 40분 이렇게 있습니다. ^^

 

 

신주쿠 첫 방문자의 경우에는 위에 셔틀버스 시간 잘 맞추면 여러모로 편할듯!!

 

아니면, 그냥 힐튼도쿄와 이어져 있는 니시신주쿠역 이용해도 편하구요~~~ ^^;

 

 

한가지, 하얏트리젠시도쿄 셔틀과 비교를 하자면... 셔틀버스 자체는 힐튼도쿄가 더 좋습니다.

하얏트리젠시도쿄 셔틀버스의 경우 어떤 아줌마가 운전을 할때가 있는데,

아줌마가 운전을 하면.. 캐리어를 버스에 탈때.. 안도와주거든요....

 

 

근데, 힐튼도쿄는 남찐이 남자인데도..ㅡㅡ 그냥 무조껀 두고 타라는거에요.

그러면서 자기가 버스에 올려놨다가, 남찐이 내리기전에 짐을 미리 내려두고.

남찐한테 잘가라고 인사까지 해주네용...

 

 

작은 서비스지만... 힐튼도쿄가 하얏트리젠시도쿄보다 비싼값 하는구나.. 하고 생각을 했어용..........

 

 

 

2. 도쿄 힐튼호텔 룸 시설 

 

같은 5성급인 하얏트리젠시도쿄와 비교를 한다면...

룸 시설이나 호텔 시설이나.. 힐튼도쿄가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격이 좀 더 비싼 만큼.. 당연한것이겠는데...

 

 

 

일단 들어가면 첫 전경이 이러합니다.

왼쪽에 침대.. 그리고 뒷쪽에 의자.. 책상... tv...

 

 

창문은 이렇게 닫을수도 있구요...

 

 

조명 시설이나 독서등은 힐튼도쿄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ㅋㅋ

 

 

 

이 사진은 침대 머리쪽에 있는 조명이 마음에 들어서 찍은 사진이에요,

단순 스탠드도 있고.. 독서등도 있고...

 

단지,, 남찐이 일본에서는 책을 안읽었다는게 함정이지만요.. ㅋㅋㅋ

 

 

 

 

그리고 TV와 블루레이 플레이어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방에는 남성잡지 GQ 와 여성잡지 보그걸(VOGUEGIRL) 이 있네요.

월드컵 개막 1주일전이라서 그런지.. GQ의 모델이 혼다..ㅋㅋㅋ

 

 

남찐은 팁으로 2달러를 뒀는데요,

사진에서 보면 유리 책상 있잖아요?? 그 위에다가 올려뒀어용.. ㅋㅋ

(하얏트리젠시도쿄에서는 팁 안받고, 청소 다 하면 종이학 올려두고 그러던데.. ㅋㅋㅋ

힐튼도쿄는 세련된 대신에.. 그런 세밀한 서비스는 하얏트리젠시도쿄에 조금 밀리는 것 같습니당..^^;; )

 

 

그리고 저녁에 여행을 마치고.. 편하게 야경을 구경할 수 있게 도와준 의자.. ㅋㅋㅋ

언뜻 보기에는 문재인이 쓰는 그 비싼 의자랑 비슷하게 생겼죠@@?;;;

 

 

 

글구.. 저녁에 양주 먹으라고 가져다 둔 얼음통과,

라면 끓여먹을때 쓴 커피포트기.. ㅋㅋㅋ

 

 

커피포트기는 확실히 하얏트꺼보다 좋은듯...

그외에 저기에 커피도 있고 그랬는데.

 

믹스커피보다는.. 1층에 있는 조식레스토랑에서 먹은 커피가 더 맛있는듯...

 

 

 

여긴 화장실입니다.

그냥.. 일본 호텔답게 엄~청 깨끗해요...

 

 

어메니티들과 수건들이 있는데요,

하얏트리젠시도쿄 투숙기에서도 썼지만.. 힐튼도쿄에서도 면도기랑 면도크림 주더라구요.

한국에서부터 안챙겨가도 됩니당..

 

 

다만 하얏트리젠시도쿄 면도크림(쉐이빙폼) 의 경우에는 우리나라 거품식.. ㅋㅋ 인 반면에,

힐튼도쿄에 있는 면도크림은 건식면도용인것 같습니다.

 

세수 한번 하고.. 수건으로 슥슥 닦은 다음에.. 건조한 상태에서 하는 면도크림.. ㅋㅋㅋ

 

남찐은 그것도 모르고.. 샤워하면서 면도를 해서리..ㅜ_ㅜ

 

 

마지막날이 되서야, 아 이거 건식면도구나!! 하고 알았어요.. ㅋㅋㅋ

 

 

 

그리고, 샤워룸.

 

도쿄 힐튼호텔에는 샤워룸이 욕조가 있는거랑 없는게 있나봐요.

어차피 남찐은 욕조 있어도 안써서리.. 그냥 욕조 없어도 된다 하니까. ㅇㅋㅇㅋ. 하구..ㅋㅋㅋ

 

 

 

수건 넉넉히 들어가서 좋았습니당~~ ㅋㅋㅋ

 

 

 

머리쪽에 있는 인터폰과,

아이폰 이용자가 있다면 정말 좋아할 제품 한가지.

 

 

 

 

일본기업 TDK 에서 만든 아이폰 or 아이팟 도킹스테이션인 것 같습니다.

 

외장 스피커 역할도 하고.. 충전도 하는것 같은데..

남찐은 갤럭시라... ㅜ_ㅜ

 

역시 삼성의 무덤 일본 ㅠㅜ...

 

 

이건 힐튼도쿄에서만 본 일본식 잠옷인데요,

어떻게 벗어놔도 룸메이크업 하는 메이드분들이 저렇게 단정하게 정리해두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룸에서 바라본 창 밖 풍경...

비가와서 역시 풍경은 별로네요... ^^

 

 

 

 

우선!! 힐튼도쿄의 경우 하얏트리젠시도쿄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시설은 정말 좋습니다..

 

하얏트리젠시도쿄가 조금 올드한 느낌이 있는데,

힐튼도쿄는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건지.. 호텔 내부는 전부 다 신식인 느낌..

그리고 지하에 있는 힐토피아가 2개의 전철역과 연결이 되어 있어서.. 관광하기는 정말 편합니다.

(대신 힐토피아랑 연결된 전철만 타고 댕기면.. 도쿄도청 - 신주쿠역으로 이어지는 길을 구경하기가 힘든 단점이.. ㅋㅋㅋ)

 

 

그리고 체크인할때. 여직원이 나름 센스있게 응대를 해주더라구요.

 

처음 투숙하는거라고 하니까.. wow 하면서 리액션도 해주고.. ㅋㅋㅋㅋㅋ

그런 호텔 직원 처음 봤네용... ㅋㅋㅋ

 

 

아무튼, 남찐은 조금 비싸더라도. 다시 도쿄를 간다면. 힐튼도쿄에서 지낼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