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에서 구입한 타요과자세트!! ^^ (타요버스 과자 선물 셋트!! ^^)

Posted by eunhyun:)
2014. 5. 3. 22:25 스마트컨슈머 남찐

 

진짜 어린이날은 어린이날인가봐요,

오랜만에 롯데마트에 나갔는데.

 

1개층이 전부 다 어린이날 선물로 바글바글... ㄷㄷㄷ

 

 

레고를 살까, 아니면 다른걸 살까 고민하던 와중에.

 

과자코너에 갔다가 이것이 뭐시당가...

 

 

 

 

 

요즘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타요버스가 딱!!! ㅋㅋㅋㅋ

타요버스안에 과자도 한박스 들어 있네요.. ^^

 

남찐이 어릴때는 그냥 a4 박스 같은거에 그럴듯한 포장지에 과자선물셋트!! 라고 해서 나왔는데~~ ㅋㅋㅋ

 

 

요즘 한참 인기도 있다고 해서 같이 간 친구를 조르고 졸라 샀습니다.

 

 

 

암튼. 거금 6천원을 주고 산 타요과자세트. 정식명칭은 타요버스 선물꾸러미라고 합니다. ^^

 

 

근데, 저게 6천원이 비싸다고 생각이 안드는게... ㅋㅋㅋㅋ

 

 

저 타요 모양의 상자가 그냥 먹고 버리는게 아니라요,

 

조립도 할 수 있더라구요. ^^

 

 

 

과자를 꺼내기전에는 그냥 평범한 버스 모양 상자인데.

 

뜯고 나니까.

 

 

 

 

 

 

 

 

 

요러케 바퀴가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이불위에 널부러져 있는건 타요버스 안에 있던 과자손님들~~ ㅋㅋㅋ

 

 

글고 가만히 보면 첫번째 사진은 민둥민둥한데. 타요 머리에 뭔가가 생겼죠?? ㅋㅋㅋㅋㅋ

 

 

 

 

드디어 완성한 타요버스~~ 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환장할만 합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옆모습.... ㅋㅋㅋㅋㅋㅋ

6천원 주고 산 장난감 치고는 정말 쓸데없이 고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자도 먹고 타요 장난감도 생기고 완전 1석 2조!!!

 

 

어린이날 선물로는 더 할 나위 없이 best of best 가 아닐가 생각됩니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