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맛집 추천!! 괌 맥도날드 방문 후기 ^^+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20:27 여행가 남찐/'14 괌여행

 여러분은 패스트푸드 좋아하시나요??

 

남찐은 완전 러브러브러블리 맥도날드거든요.

 

 

 

남찐이 맥도날드를 얼마나 사랑하냐면요. 회사 다닐때 매번 점심때마다 맥도날드 사먹고 그랬어요.

(나름 맥도날드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드립 치면서 먹었지만.. ㅋㅋㅋ)

 

 

이번에 괌에 가보면서. 꼭 가보고 싶은곳이 3군데가 있었는데.

 

하나가 맥도날드, 다른 하나는 버거킹, 다른 하나는 KFC 였답니다.

(네. 패스트푸드를 완전 사랑하는 남찐입니다.)

 

 

그래서 틈틈히 기회만 보고 있다가. 마침 스페인 광장, 하갓냐 대성당을 찾아 가는 길에. 맥도날드가 있더라구요.

 

 

 

 

바로 요렇게. ㅋㅋㅋㅋ 자랑스럽게 "McDonald's Restaurant" 라고 써있길래.

안들어가면 뭔가 직무유기 인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들어갔습니다.

 

(근데, 길이 2개가 있거든요. 하나는 맥도날드로 들어가는 길, 다른 하나는 옆에 샛길로 빠지는 길인데,

잘 보고 가셔야 합니다. ㅋㅋㅋㅋ 남찐은 운전 미숙으로 인해 샛길로 빠졌다가. 빙빙 돌아서 다시 왔어요. ㅋㅋㅋ)

 

 

마침, 시간이 런치타임인지라. ㅋㅋㅋㅋㅋ

남찐은 아이언맨 토니스타크 빙의해서 아메리칸 치즈버거랑 빅맥버거 시켰는데.

 

옛날에 버거킹 1+1 하는것처럼 괌 맥도날드 치즈버거도 1+1 을 하더라구요.

 

덕분에 1개 셋트 가격으로 햄버거 2개 먹었습니당~~ ㅋㅋㅋ

 

 

그리고 한가지 놀라운점!!!

 

 

괌 맥도날드는 이렇게 음료를 시키면 무조껀 큰 사이즈에 빈컵을 준다는거... ^^

(이유는 다 아시겠지만, 나중에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

 

 

 

그리고 나온 남찐의 치즈버거 (1+1 이라서 햄버거가 2개 ㅋㅋㅋ)

그리고 멀리 빅맥버거가 보입니다.

 

빅맥버거 포장은 확실히 맥도날드의 고향인 미국이 더 낫네요. ㅋㅋㅋ (미국령이지만...)

 

 

그리고 케첩을 안주길래 물어보니까 셀프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왜 한국에서 케첩을 짜서 먹잖아요?? 1팩 2팩 해서.

그래서 그것을 찾아 다니다 보니,

 

위 사진처럼 기계가.. ㅋㅋㅋㅋ

 

괌 맥도날드에서 케첩을 짜먹기는 하는데... ㅋㅋㅋ 그냥 기계를 사람 다니는 한가운데다가 놓고,

먹고 싶은 만큼 마음껏 가져가라는 식~~~

 

 

근데 이게 전부가 아니에요.

 

 

 

 

음료수 기계도 꺼내놔서 그냥 먹고 싶은만큼 마음껏 드세요~~

 

역시, 물량전의 대가 천조국은 다르네요.

 

 

 

 

 

기계가 한개가 아니고 옆으로 2개가 있으니까. 사람 밀릴 일도 없고,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ㅋ

 

이런건 진짜 한국 맥도날드가 배워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요즘은 음료 리필도 안해준담서요? ㅋㅋㅋㅋㅋ)

 

 

 

사진에는 안담았지만. (정확히는 먹느라 바빠서 ㅋㅋㅋ)

버거류가 한국에서는 한입 먹으면 다 흐트러지는데.

괌에서는 햄버거를 먹어도 야채가 빠지거나 그런 현상이 없더라구요.

 

더 조밀조밀 햄버거를 만들었다고 해야하나??

먹으면서 와~~ 역시 햄버거의 고향이라 다른가보구나~~ ㅋㅋㅋ 했었는데,

막 장인정신이라고 하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한국, 홍콩, 일본 맥도날드와는 또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남찐은 괌가게 되면 맥도날드 다시 가보려구요~~ ㅋㅋㅋ

 

완전.. 남찐을 위한 천국이였다는 생각~~ ㅋㅋㅋㅋ

 

 

알러뷰 괌 맥도날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