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1881 헤리티지(Heritage) 방문기~~~ ^^ (침사추이역에서 헤리티지 찾아가기!!)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20:25 여행가 남찐/'13 홍콩여행

 

 

 홍콩을 가기 전, 내 기억속 홍콩은.

약 100년간 영국의 식민통치를 받아 아시아속의 유럽, 사람들은 모두 키도 크고,

유럽풍 건축 양식에다가 조용조용한 사람들을 생각 했었는데,

 

역시 현실은 그냥 대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유럽풍 건축 양식을 보고 쇼핑도 하면서 근처 관광지도 둘러보고,

맘 편하게 마카오도 한번 다녀오고 싶다! 라고 생각을 한다면 꼭 방문해야 하는 침사추이역(Tsim Sha Tsui)

 

 

남찐의 경우 이름부터 뭔가 고급스러운 1881 헤리티지(Heritage, 드라마 대물에서 고급 미술관으로 통칭됐던 -_-;;) 를

가기 위해 방문~~~ ^^;;;

 

 

 

포트리스힐역이 홍콩섬이라면 침사추이는 구룡반도이기 때문에. 나름 바다를 건너가는 재미도 있다. -_-;;

 

암튼, 이 주변에는 앞서 서술한것처럼 페리터미널(구룡반도 <-> 마카오 구간) 과 쇼핑 타운,

그리고 많은 호텔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평일 낮임에도 엄청나게 많았다. --;;

 

역시 홍콩도 대륙인지라.. ㅋㅋㅋㅋㅋ 인해전술 쩔었음.. 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정신이 없는 길 안내판. ㅋㅋㅋ

실제로 가면 더 정신없다.

언뜻 보면 구룡호텔(The Kowloon Hotel) 도 보이는데.

 

우선 남찐의 목적지는 1881 헤리티지 이기 때문에. L6 번 출구로 나가면 된당!! ㅋㅋㅋ

 

(근데, 여기서 L6 출구가 하나가 아니라는게 함정~~ ㅋㅋㅋ 아울러 구룡반도에서 마카오로 페리타고 가고 싶으면,

똑같이 L6 번 출구로 나가서 페리 선착장(Star Ferry Pier) 가면 된당~~ ^^

 

마카오 터보젯페리 여행기는 http://namzzin.tistory.com/105 를 참고하세요~~^^)

 

 

 

 

L6 에 나가게 되면 위와 같이 선택하는 갈림길이 나온다.

표지판이 보이는 시점을 기준으로 좌회전 하면 시계탑이,

그냥 위로 올라가는 길을 따라가면 1881 헤리티지가 나오므로 주의!!

 

 

위와 같이 간판만 제대로 보고 따라오면,

큰 어려움 없이 1881 헤리티지에 도착할 수 있다.

 

 

 

 

 

 

 

 

정말 으리으리하고 유럽 느낌 팍팍 나는 1881 헤리티지.

낮에 가는것보다 저녁에 가는게 더 예쁘다고 하는데,

남찐은 가야하는 길이 바빠서리~~ ㅋㅋㅋㅋ

 

안에는 그냥 다 명품관이다. 몽블랑, 반클립, 까르띠에 등등.. ㅋㅋㅋ

 

 

 

 

럭셔리한 1881 헤리티지에 어울리는 정말 럭셔리한 마차 ~~ ㅋㅋㅋㅋㅋ

그냥 외관상으로는 홍콩 총독이 타고 다녔을법한 느낌~~ ㅋ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육지인데 이 등대 같은 곳은??

 

 

 

 

 

 

 

1881 헤리티지가 있는 이곳이 원래는 바다였다고 한다.

조선에서 물시계가 매번 시간을 알려줬듯이,

 

홍콩에서는 총독명으로 인해 매번 저 등대 같은곳에서 쇠구슬을 굴려서

시간을 알려줬다고 한다~~ ㅋㅋㅋ

 

 

 

 

위에서 바라본 1881 헤리티지 전경.

야경 보면 리얼 지릴듯.. ㄷㄷ

 

 

몽블랑 매장을 구경하기 전 럭셔리한 헤리티지 마차

 

 

날씨가 좋고, 경치도 세련된 유럽풍이라서 그런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웨딩촬영차 많이 방문한다고 한다.

 

실제 남찐이 방문한 날에도 실제 한커플이 웨딩촬영을 하고 있었다~~~ ㅋㅋㅋㅋ

 

 

그런거 보면. 인종과 국경을 초월해서 아름다운 건물을 알아보는 사람 마음은 다 같은듯!!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