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토이저러스 방문 후기!! ^^

Posted by eunhyun:)
2014. 10. 25. 20:25 여행가 남찐/'14 괌여행

 안녕하세요. 남찐입니다.

 

 

괌 여행의 쇼핑 코스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ㅋㅋㅋ

 

 

바로 마이크로네시아몰인데요. 여기에 왔을때는 dfs 랑 ross, 괌 프리미어 아울렛(GPO) 를 한바퀴 싹 털고 왔기 때문에,

그냥 여기가 어떤지 구경이나 하자. 하고 왔는데.

 

 

사실 왜 왔는지도 모르겠고. 막상 들어가서도 뭐가 재밌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안갔으면 하고 후회되는 마음의 포스팅입니다. ㅋㅋㅋㅋ

 

 

 

 

 

입구는 제일 으리으리해요. 정말 ㅋㅋㅋ 커다란 버스도 엄~청 다니고,

그냥 드라이브겸, 겸사겸사해서 나왔는데요.

 

뭐.. 전체적으로 GPO 랑 비슷비슷합니다.

(루이비통이나 샤넬같은 고가형 브랜드는 없고... GPO 보다 조금 비싼 제품들?)

 

 

마이크로네시아몰에도 비타민월드가 있습니다. ^^

 

사진에서처럼 레티놀크림을 쌓아두고 팔고 있어요~~~

 

가격은 비타민월드가 다 똑같다보니. GPO 비타민월드에서 사나,

마이크로네시아몰 비타민월드에서 사나 똑같더라구요.

 

그냥 숙소에서 가까운곳에서 사는게 현명 ^^;

 

 

 

이건 그냥 류현진 유니폼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사실 괌이랑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크게 상관있는게 아닌데 ^^;;

 

아무래도.. 한국 관광객이 많다 보니. 한국 관광객 입맛에 맞춰서 진열한 느낌.

(미국하면 미식축구랑, 야구잖아요)...

 

 

 

그리고 잘 몰라서 하는거겠지만. 류현진 유니폼 옆에 있는 별은.

옛날에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로고랑 비슷한 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휑~ 합니다.

저렴한 상품은 GPO에서, 비싼 제품은 DFS 에서 한번 쓸었기 때문에 정말 볼거 없더라구요 ^^;

 

맛집이라고 불릴만한것도 없고.

(문 닫기 전에 부랴부랴 가서 그런지 몰라도,.. )

 

 

 

마지막으로, 그나마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 볼만했던 토이저러스 혹은 토이러스라고 하는 toysrus 매장 입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백화점이라고도 하던데요 -.-...

 

이곳에서 겨울왕국 엘사 인형을 찾았지만, 품절이라는 말을 듣고 실망을 했었고,

결국 괌 K마트에서 엘사 인형을 득템 했었지요.. ^^;

 

 

그런데. 마이크로네시아몰은 볼게 없다. 라고 평한 남찐이

"볼만하다." 라고 칭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괌 K마트에서 안나 인형이 들어오기를 학수고대하며 직원에게 물어보니까.

K마트에 없으면 마이크로네시아몰에 있는 토이저러스에 한번 가보세요. 하고 답을 주더라구요.

 

그만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이 비치되어 있으니, 대형마트 직원이 추천을 해주는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

 

 

 

 

이미 GPO 를 한번 다녀온 상황에서 마이크로네시아몰을 가겠다. 혹은 우리집 애기 선물 하나 사주겠다! 하는 사람이

있다면. 방문해볼만한 매장입니다. 정말 신기한 장난감 많아요 ㅋㅋㅋㅋ

 

 

 

암튼, 남찐이 다시 괌에 간다면. 토이저러스 가는게 아닌 이상은

 

명품은 DFS 에서, 저렴한 제품은 GPO 와  ROSS 에서만 보면 된다는것을 알았기 때문에,

마이크로네시아몰은 안갈 것 같습니다. ㅋㅋㅋ

 

 

차라리 그 시간에 해안가 드라이브나 해수욕 하는게 훨씬 좋아요 정말~~ ㅋㅋㅋ

아니면 조금이라도 빨리 K마트를 터는게 이득일수도~~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