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태풍 상륙!! 난카이 익스프레스타고 간사이공항으로^^

Posted by eunhyun:)
2014. 8. 9. 11:01 남찐의 하루

이제 귀국입니다.

 

집에서 플스4 듀얼쇼크와 기타 일본에서 구입한 선물을 기다리고 있을 동생과

저의 안위보다는 트랜스포머 피규어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친구가 있는 한국으로 갑니다.


 


 

사진은 덴덴타운인데요,
또 다른 사람이 트랜스포머 피규어
구매요청이 있어서 갔는데

넘 일찍 가서인지 문을 닫았네요.

비행기 시간을 늦춰도 되지만
이 시간대에 아시아나 a380이
다니기 때문에 구매를 못했다고
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난카이 라피도 특급
정거장에서 바라본 난바파크입니다.

어제 저녁에는 비만 찔끔 내리더니
밤새 태풍의 영향권에 들어왔는지
엄청난 폭우가 쏟아지는중입니다.

 

첫날에도 탔던 난카이 라피도 특급
열차.ㅋㅋ

간사이공항에서 난바에 올때는
3천엔낸 것 같은데.

반대로 난바에서 간사이공항으로
가니까. 1153엔 나오네요ㅡㅡ

비가 와서 결항되면 어쩌나
하고 걱정이지만.

또 언제 올지 모르는 오사카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집으로 갑니다.

굿바이 오사카!